이영애, 오랜만에 전한 근황…머리 위 보따리는 뭐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영애가 무더위 속 열혈 촬영에 임하고 있다.
지난 31일 이영애는 "찜통더위, 오늘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애는 폭염 속 얼음주머니를 머리 위에 올려둔 채 촬영 본 모니터를 하고 있다.
이영애가 촬영하고 있는 것은 차기작인 tvN '마에스트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이영애가 무더위 속 열혈 촬영에 임하고 있다.
지난 31일 이영애는 "찜통더위, 오늘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애는 폭염 속 얼음주머니를 머리 위에 올려둔 채 촬영 본 모니터를 하고 있다. 이영애는 더운 날씨에도 긴팔 집업을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얼굴에 만연한 미소가 돋보인다.
이영애가 촬영하고 있는 것은 차기작인 tvN '마에스트라'다. '마에스트라'는 비밀을 가진 여성 지휘자가 오케스트라 안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파헤치며 자신을 둘러싼 진실에 다가가는 이야기로 이영애는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클래식계의 신성 차세음 역을 맡았다.
'마에스트라' 방영 시기는 아직 미정이다.
사진=이영애, 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자 "13년 사귄 남친과 칠순 전 결혼…축가는 이석훈"
- '이동국 딸' 재시·재아,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 "비포 앤 애프터"
- 이준호, ♥임윤아와 심야 데이트 포착…"표정관리 못해"
- '육상 카리나' 김민지, 축구장에서 공개 프러포즈 "홀란 결혼해줘"
- "권은비 워터밤 이슈…속상했다" 소유, 솔직 고백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