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홍보모델 박은빈, 일회용품 ZERO 챌린지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금융그룹은 홍보모델 배우 박은빈이 일회용품 제로(ZERO)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일 밝혔다.
배우 박은빈은 윤종규 KB금융 회장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다.
KB금융의 홍보배우 박은빈의 챌린지 참여 영상은 KB금융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금융그룹은 홍보모델 배우 박은빈이 일회용품 제로(ZERO)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일 밝혔다. 일회용품 ZERO 챌린지는 지난 2월 한화진 환경부 장관으로부터 시작된 릴레이 챌린지로, 일상 속 일회용품 사용은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을 늘리기 위한 범국민적 친환경 캠페인이다.
배우 박은빈은 윤종규 KB금융 회장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지구를 위해 나무를 심는 소셜벤처기업인 트리플래닛의 김형수 대표를 지목했다.
배우 박은빈은 챌린지 참여 영상을 통해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을 위해 일회용컵 대신에 텀블러를 이용하고 있다"며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가 더욱 깨끗해 질 수 있도록 함께 아끼고 사랑해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B금융의 홍보배우 박은빈의 챌린지 참여 영상은 KB금융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스쿨링? 자신 없어" "김일성 수령 알아야…" 주호민 아내 웹툰 재조명
- "현대차도, 포르쉐도 OLED 채용…韓 디스플레이가 대세화 주도해야"
- 10대女 꾀어내 성관계 즐긴 30대 경찰관…'부모가 신고'
- 검찰, 이화영 아내 피의자 신분 입건…대북사업 공문유출 관여 혐의
- 검찰, 김남국 가족 명의 코인 지갑서 수천만원 거래정황 포착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