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금 "시청률 낮아도 손석구 엄마 하고 싶다"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준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닥터 차정숙'에서 아들이었던 김병철로 인해 걱정(?)을 했던 사실을 고백하면서, 다음 아들은 손석구가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2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박준금의 훈남 아들 루틴을 깬 김병철, 그리고 다음 아들로 손석구 지목'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박준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닥터 차정숙’에서 아들이었던 김병철로 인해 걱정(?)을 했던 사실을 고백하면서, 다음 아들은 손석구가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2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박준금의 훈남 아들 루틴을 깬 김병철, 그리고 다음 아들로 손석구 지목’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이번 방송은 박준금, 김소현, 김태연, 배윤정, 전소미가 출연하는 ‘스파이시 유랑단’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은 스페셜 MC로 방송인 홍현희가 함께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준금은 훈남 아들의 엄마 역할 전문이었던 루틴을 깨고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김병철이 자신의 아들로 출연하게 됐을 때 약간의 걱정을 했다고 밝혔다. 직접 만나보니 깊고 조용한 성격을 가지고 있었다던 김병철. 박준금은 김병철이 카메라가 돌아가면 그때부터 신들린 연기를 해 놀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박준금은 “그동안의 극 중 아들 역할은 현빈, 주지훈, 최진혁이었다”면서 “아들들이 외모가 엄청..”이라면서 말을 이어가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김병철 씨의 팬이었다. 연기를 잘해서”라고 다시 한 번 강조하면서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이 있었다”고 했다. 하지만 상황이 제대로 마무리 되지 않자 고개를 떨구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박준금은 최근 원하는 아들 얘기가 나오자 갑자기 눈을 반짝 거리면서 바로 배우 손석구를 지목했다. 박준금은 “손석구는 눈빛이 다르다”면서 “리차드 기어가 젊은 시절 보여준 빨려 들어갈 듯한 천부적인 눈빛을 가진 것 같다. 배우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눈빛(인 것 같다)”이라고 추앙을 넘어선 극찬을 했다.
손석구로 인해 달라진 박준금의 텐션에 MC를 비롯한 게스트들 모두 웃음을 참지 못했다. 그는 ‘시청률이 낮은데 손석구가 아들 VS 시청률이 높은데 김병철이 아들’이라는 선택 질문을 받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김)병철이랑은 해봤잖아요~”라며 애교 섞인 현답을 해 모두를 웃게 했다.
이렇듯 솔직한 매력을 가진 국민 마라 엄마 박준금의 매운맛 토크는 2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자 "13년 사귄 남친과 칠순 전 결혼…축가는 이석훈"
- '나는 솔로' 9기 광수♥영숙, 청담동 신혼집…명세빈이 소개
- 이준호, ♥임윤아와 심야 데이트 포착…"표정관리 못해"
- '육상 카리나' 김민지, 축구장에서 공개 프러포즈 "홀란 결혼해줘"
- '이동국 딸' 재시·재아,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 "비포 앤 애프터"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