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ㅇㅇㅇ 형, 우리나라 역사상 노래 가장 잘해" (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27년 나이 차를 뛰어넘는 우정'을 자랑하는 '레전드 뮤지션 절친' 양희은과 성시경이 함께 출연했다.
오는 8월 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음식에 진심인 성시경이 악착같이 외국어를 독학하게 된 진짜 이유를 밝힌다.
'음식에 진심'인 성시경이 '먹방'을 위해 외국어 공부까지 한 진짜 이유는 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27년 나이 차를 뛰어넘는 우정’을 자랑하는 ‘레전드 뮤지션 절친’ 양희은과 성시경이 함께 출연했다.
오는 8월 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음식에 진심인 성시경이 악착같이 외국어를 독학하게 된 진짜 이유를 밝힌다.
이날 최근 ‘레전드 발라더’에서 143만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먹방 유튜버로 거듭난 성시경은 먹방과 음식에 진심인 자신만의 음식 철학을 공개했다.
성시경은 '메뉴판' 때문에 외국어 공부까지 불태웠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평소 음식 시킬 때 메뉴판 보는 걸 좋아하는데, 외국어로 메뉴는 읽을 수가 없더라. 그래서 일본어를 독학해 능력 시험 1급에 합격했다”, “요즘에는 중국어 공부에도 도전 중이다”라며 먹방을 위해 일본어까지 마스터한 원조 '뇌섹남‘ 면모를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자타공인 발라드 황제 성시경은 우리나라에서 노래를 가장 잘하는 ’역대 최고 가수‘ 톱5로 쿨 이재훈을 꼽아 관심을 모았는데, "재훈이 형이 역사상 노래를 가장 잘한다고 생각한다. 노래를 너무 달콤하고 맛있게 부른다"라고 극찬했다.
이어 최근 200만 뷰를 돌파해 화제를 일으킨 이재훈과 함께 부른 듀엣 '아로하' 영상에 대해 "초반에는 이렇게까지 반응이 좋을 줄 몰랐다. 먹방 콘텐츠 덕에 노래 콘텐츠도 함께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성시경은 과거 ’연예계 호랑이(?)‘였던 김종국 안에 ’유재석‘이 있다고 해 궁금증을 불렀다.
성시경은 “터보 시절 종국이 형의 눈빛과 지금 종국이 형의 눈빛이 너무 달라졌다. 검정 근육 안에 재석 형이 3분의 1 정도 들어있더라. 요즘엔 너무 다정해졌다"라고 폭로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김종국은 "나는 외모 때문에 오해 많이 받았었지만, 실제로 누군가에게 폭력을 행사(?)한 적은 없다"라고 적극 해명에 나서 다시 한번 웃음을 선사했다.
‘음식에 진심’인 성시경이 ‘먹방’을 위해 외국어 공부까지 한 진짜 이유는 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KBS 2TV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기 광수♥영숙, 8억 청담동 신혼집…명세빈 "난 혼자 살아" (홈즈)
- 유빈, ♥권순우와 달달 뽀뽀 "내가 사랑하는 사람, 너무 좋다고요"
- 허경환, ♥김민지와 주방 핑크빛 기류 "우리 경환님" (한국인의 식판)
- 이준호, ♥임윤아와 심야 데이트 포착…"표정관리 못해"
- '육상 카리나' 김민지, 축구장에서 공개 프러포즈 "홀란 결혼해줘"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