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모태솔로 탈출하나…홍윤화 "연하남이 물어봐" (위장취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장취업'의 홍윤화가 김민경에게 관심을 보인 연하남을 언급, '모솔' 김민경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2일 오후 8시에 방송하는 '위장취업'(채널S·KBS Joy 공동 제작) 8회에서는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가 인천의 한 야구장에 취업해 팬들에게 고기를 구워주며 이벤트를 선사하는 한편, 퇴근 후 조개구이 먹방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위장취업’의 홍윤화가 김민경에게 관심을 보인 연하남을 언급, ‘모솔’ 김민경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2일 오후 8시에 방송하는 ‘위장취업’(채널S·KBS Joy 공동 제작) 8회에서는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가 인천의 한 야구장에 취업해 팬들에게 고기를 구워주며 이벤트를 선사하는 한편, 퇴근 후 조개구이 먹방에 돌입한다.
이날 성공리에 야구장 이벤트를 마친 이들은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곧장 인근의 조개구이 맛집으로 향한다. 푸짐한 조개구이를 주문한 4인방은 이후 먹방에 돌입하고, 식사 중 풍자는 “우리 집이 조개구이 가게를 했잖아. 근데 우리 집 망했어”라고 돌발 고백한다.
이에 화들짝 놀란 김민경은 “아버지가 이 방송 보신다며?”라고 걱정하는데, 풍자는 “맞다. 아버지가 이 방송을 보시면서 ‘얼마 먹지도 못하는 애가 저렇게 잘 먹는 사람들 사이에서 얼마나 힘들까’라고 걱정하셨다”라고 답해 모두를 ‘말잇못’ 하게 만든다.
나아가 풍자는 “이 프로그램 보고 주변에 우리 이야기하는 남자들은 없었어?”라고 자신만만하게 묻는다.
이에 홍윤화는 “최근에 민경 언니에 대해 물어본 남자가 있었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김민경은 “거짓말 하지마, 만들어 내지마~”라고 손사래를 치면서도 금세 양볼이 빨개진다. 홍윤화가 언급한 남자가 김민경에게 보낸 ‘하트 시그널’이 무엇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위장취업’의 ‘소스 장인’인 신기루는 이날 비장의 ‘화이트 크림 키조개구이’ 레시피를 공개한다. 머쉬룸 크림 소스를 통째로 꺼내든 뒤 “날 믿어”라며 특제 소스 제조에 들어가는 것. 이를 지켜보던 풍자는 “근데 요즘 기루 언니 소스 타율이 좋아~”라고 기대하더니, 신기루표 키조개구이를 맛본 뒤 찐 감탄을 쏟아낸다.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의 특별한 야구장 취업기와 조개구이 먹방은 2일 오후 8시에 채널S와 KBS Joy에서 방송하는 ‘위장취업’ 8회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채널S·KBS Joy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호, ♥임윤아와 심야 데이트 포착…"표정관리 못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신고 후 근황 공개
- 김연아 봤냐!!…'도핑 파문' 소트니코바, 보란듯 금메달 사진 앞 '미소'
- '이동국 딸' 재시·재아,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 "비포 앤 애프터"
- 오연서, 과감해졌네…상의 벗어 던진 화보 공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