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오늘(2일) '공감 자극' 신곡 'Rain Drive'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신곡을 공개한다.
로시가 가창에 참여한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 'Rain Drive (레인 드라이브)'가 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로시는 특유의 깊고 맑은 음색과 성숙하고 풍부한 그루브로 곡을 독백하듯 완벽하게 소화하며 쓸쓸한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여기에 더해진 감성적인 가사가 로시의 목소리와 만나 일상의 지루하고 고단한 시간을 겪고 있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신곡을 공개한다.
로시가 가창에 참여한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 'Rain Drive (레인 드라이브)'가 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Rain Drive'는 블루지하고 몽환적인 사운드를 통해 비 내리는 밤의 쓸쓸하면서도 낭만적인 감성을 표현한 일렉트로 팝 트랙 곡이다.
로시는 특유의 깊고 맑은 음색과 성숙하고 풍부한 그루브로 곡을 독백하듯 완벽하게 소화하며 쓸쓸한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여기에 더해진 감성적인 가사가 로시의 목소리와 만나 일상의 지루하고 고단한 시간을 겪고 있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한편, 로시는 2017년 'Stars'로 데뷔한 이후 발라드, 어쿠스틱, 트로피컬, 브리티시 팝까지 다재다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많은 리스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사진=더하기 기억 프로젝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호, ♥임윤아와 심야 데이트 포착…"표정관리 못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신고 후 근황 공개
- 김연아 봤냐!!…'도핑 파문' 소트니코바, 보란듯 금메달 사진 앞 '미소'
- '이동국 딸' 재시·재아,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 "비포 앤 애프터"
- 오연서, 과감해졌네…상의 벗어 던진 화보 공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