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X정해인, 스코틀랜드로 간다…'배우는 여행중' 23일 첫 방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시완, 정해인이 스코틀랜드로 떠난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배우는 여행중'이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배우는 여행중'은 88년생 동갑내기 배우 임시완, 정해인이 위스키와 함께 스코틀랜드 곳곳을 여행하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평소 두터운 친분으로 잘 알려진 동갑내기 배우 임시완X정해인의 조합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이들은 위스키 애호가라는 공통점을 기반으로 위스키 최대 생산지 중 한 곳인 스코틀랜드로 우정 여행을 떠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임시완, 정해인이 스코틀랜드로 떠난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배우는 여행중'이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배우는 여행중'은 88년생 동갑내기 배우 임시완, 정해인이 위스키와 함께 스코틀랜드 곳곳을 여행하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평소 두터운 친분으로 잘 알려진 동갑내기 배우 임시완X정해인의 조합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이들은 위스키 애호가라는 공통점을 기반으로 위스키 최대 생산지 중 한 곳인 스코틀랜드로 우정 여행을 떠난다.
도시 곳곳 역사의 발자취가 가득하고, 광활한 자연, 골프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두 배우의 스코틀랜드 힐링 여행기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MBTI부터 정반대인 이들은 스코틀랜드에 도착한 직후부터 서로 전혀 다른 성향으로 서로를 보완하는 모습을 보였다는데. 영어 능력자 임시완은 스코틀랜드 현지인과 프리토킹도 거침없이 하며 여행 총무로 활약하고, 정해인은 형처럼 임시완을 살뜰히 챙기는 다정한 면모를 뽐내며 현실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는 여행중'은 오는 23일 오후 11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호, ♥임윤아와 심야 데이트 포착…"표정관리 못해"
- '현빈♥' 손예진, 아들 사진 공개…벌써 이렇게 컸어?
- 김연아 봤냐!!…'도핑 파문' 소트니코바, 보란듯 금메달 사진 앞 '미소'
- '이동국 딸' 재시·재아,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 "비포 앤 애프터"
- 오연서, 과감해졌네…상의 벗어 던진 화보 공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