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돌싱男 "사실 많이 울었다"…뜻밖의 사연에 데프콘 '오열' (나는 SOL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자기소개에서 '오열 사태'가 발발한다.
2일 방송되는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자기소개 타임'으로 눈물바다가 된 '솔로나라 16번지'가 그려진다.
'솔로나라 16번지'가 한바탕 눈물바다가 된 가운데, 이 솔로남은 3MC를 감동시키는 명언까지 날린다.
과연 '솔로나라 16번지'를 울고 웃게 만든 솔로남의 정체가 누구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자기소개에서 '오열 사태'가 발발한다.
2일 방송되는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자기소개 타임'으로 눈물바다가 된 '솔로나라 16번지'가 그려진다.
이날 한 솔로남은 '자기소개 타임'에 임하면서 솔직하게 자신의 사연을 덤덤한 어조로 밝힌다.
이 솔로남의 이야기에 몰입하던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잠시 후 말을 잇지 못하더니 모두 "아..."라고 탄식하며 눈시울을 붉힌다.
16기 솔로남녀 역시 솔로남의 사연에 공감해 뜨거운 눈물을 흘린다. 영숙과 영자, 영호마저도 오열하는 것은 물론, MC 데프콘도 "아휴"라고 깊은 한숨을 내쉬다가 결국 눈물을 쏟는다.
잠시 후, 이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여기 나올 때, 사실 좀 많이 울었다. 그래서 여기 와서는 안 울려고 했는데..."라고 하더니 갑자기 눈물을 터뜨린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이이경은 "(나와줘서) 고맙다"라고 새 출발을 다짐한 솔로남을 격려한다.
'솔로나라 16번지'가 한바탕 눈물바다가 된 가운데, 이 솔로남은 3MC를 감동시키는 명언까지 날린다. 예상치 못한 솔로남의 '감동 명언'에 송해나는 "뭐야!"라고 놀라며 입을 틀어막는다. 과연 '솔로나라 16번지'를 울고 웃게 만든 솔로남의 정체가 누구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ENA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PLUS·ENA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호, ♥임윤아와 심야 데이트 포착…"표정관리 못해"
- 오연서, 과감해졌네…상의 벗어 던진 화보 공개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이동국 딸' 재시·재아,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 "비포 앤 애프터"
- 홍진영, 계곡에서 시원한 의상…건강美 뽐내는 구릿빛 피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