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현직자 멘토링 매치 체험 프로모션 진행
정길준 2023. 8. 2. 09:35
사람인은 비대면 면접 플랫폼 '인터뷰박스'에 자사의 멘토링 매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람인 멘토링 매치는 현직자에게 커리어에 대해 궁금한 점과 회사 정보 등을 1 대 1 음성 대화로 문의하는 서비스다.
지난 4월 론칭해 현재 1600여 명의 경력 직무자가 멘토로 등록돼 있다. 사람인 회원가입으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3개월 누적 이용자 수 8000명을 기록했으며, 매달 평균 39%씩 성장하고 있다.
인터뷰박스는 인공지능(AI)·화상면접, 온라인 인적성 등 다목적 1인 방음 공간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전국에 8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공간은 물론 현직자 풀과 취준생을 매칭하는 멘토링 서비스, AI·실무·임원 면접 강의 등의 취업 교육도 진행 중이다.
사람인은 모든 지점의 인터뷰박스 면접 공간에 자사 멘토링 매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포스터를 비치해 QR코드로 무료 이용권 1회 쿠폰과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준다.
사람인 개인회원이 인터뷰박스 이용 시 네이버 예약을 활용하면 10%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황의조 EPL 꿈 이룰 수 있을까…점점 줄어드는 존재감 어쩌나
- ‘참교육’ 20대 유명 유튜버,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
- [TVis] ‘돌싱포맨’ 김지민, ♥김준호에 분노…“앞으로 방송서 내 이야기 안 했으면”
- 소유, 월 시세 1200만 원 아파트에 장성규 “무슨 펜션 같다” 감탄
- 8월의 신부 백아연, 웨딩 화보 깜짝 공개 “이제 얼마 안 남아”
- [TVis] ‘강심장 리그’ 권은비 “덱스에 DM 받은 건 사실”…뒤늦게 보낸 답장 내용은?
- 별 “♥하하, 딸 송이 낳고 귀가 시간 당겨져 아들일 땐 NO”
- ‘사업가 ♥’ 황지현, 둘째 임신 中 긴급 수술 “수고했어 우리 아가”
- 유럽 최고 명장도 두 손 들었다…“사우디, 막을 수 없어”
- 최지만, 8번째 팀 샌디에이고로 전격 트레이드···김하성과 한솥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