子 서울대 보낸 정은표, 둘째도 벌써 고3 "힘든가 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은표의 딸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걸어서 환장속으로'에서는 데뷔 33년 차 팔색조 배우 정은표가 새로운 가족으로 등장했다.
정은표 가족은 말레이시아 말라카로 가족 여행을 떠난다.
이번 여행을 설계한 지웅과 막내 지훤, 아내 김하얀과 함께한 정은표는 둘째 하은이를 언급하며 "너무 바쁘잖아. 공부도 열심히 하니까 힘든가 봐"라고 하자 아내 김하얀은 "걔가 요새 기분 좋을 일이 많이 없어"라고 맞장구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정은표의 딸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걸어서 환장속으로'에서는 데뷔 33년 차 팔색조 배우 정은표가 새로운 가족으로 등장했다. 정은표 가족은 말레이시아 말라카로 가족 여행을 떠난다.
이번 여행을 설계한 지웅과 막내 지훤, 아내 김하얀과 함께한 정은표는 둘째 하은이를 언급하며 "너무 바쁘잖아. 공부도 열심히 하니까 힘든가 봐"라고 하자 아내 김하얀은 "걔가 요새 기분 좋을 일이 많이 없어"라고 맞장구쳤다.
이어 "우리나라 고3이 뭐가 기분 좋을 일이 있어"라고 하자 첫째 아들 정지웅이 "맞다"며 동의했다.
정은표는 "그런데도 잘 버티고 있는 것 같다"며 둘째 하은이 기숙사 생활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한 친구가 없다. 하은이는 고등학교 3학년이어서 제일 바쁜 시기라 이번엔 함께 하지 못할 것 같다. 많이 아쉽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사진=KBS 2TV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호, ♥임윤아와 심야 데이트 포착…"표정관리 못해"
- 주호민 아들, 전학가나…학교 알려지자 '발칵'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이동국 딸' 재시·재아,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 "비포 앤 애프터"
- 홍진영, 계곡에서 시원한 의상…건강美 뽐내는 구릿빛 피부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