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마-쿵야와 함께 휴식을" 가족 단위 체험공간 마련된 '넷마블 월드' [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두의마블(모마)' '머지 쿵야 아일랜드(쿵야)' '넷마블프렌즈' '스톤에이지' 등 넷마블의 대표 게임 IP(지식재산권)들이 한 곳에 모였다.
넷마블 윤혜영 IP사업실장은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원마운트에 넷마블의 대표 장수 IP들을 소개하는 뜻깊은 기회"라며, "친근하면서도 참신한 방식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으니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모두의마블(모마)' '머지 쿵야 아일랜드(쿵야)' '넷마블프렌즈' '스톤에이지' 등 넷마블의 대표 게임 IP(지식재산권)들이 한 곳에 모였다. '넷마블 월드'로 명명된 이번 체험 공간은 가족들이 함께 즐기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돼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넷마블 월드'는 경기도 일산의 테마파크 원마운트에 조성됐다. 원마운트는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등 놀이시설과 즐길거리가 가득한 복합문화공간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스노우파크가 '넷마블 월드'로 변신했다. 총 3개 층으로 구성된 '넷마블 월드'는 넷마블의 대표 IP를 활용해 다양한 체험 공간을 배치했다. '넷마블 월드'는 오는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넷마블 월드'의 핵심은 단연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체험공간'이다. 1층 '모두의마블 펀랜드'부터 2층 '머지 쿵야 빌리지', 3층 '넷마블 아트 뮤지엄'까지 현장을 경험해보니 부모, 자녀가 다같이 몰입하는 콘텐츠를 조성하려고 한 넷마블의 노력을 엿볼 수 있었다.
1층은 넷마블의 대표 IP 중 하나인 '모두의마블'을 중심으로 다양한 IP들이 배치됐다. 메인 스테이지인 '모마랜드'는 도시들의 그래피티를 감상할 수 있으며, 특정 시간대에는 마술쇼 및 EDM 파티가 개최된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공연이 펼쳐지자 이를 감상하기 위한 가족들의 발길이 점점 무대 근처로 향했다.
'넷마블 컬러링 미술관' 테이블에서는 자유롭게 넷마블 게임들의 컬러북에 색을 채워넣을 수 있다. '스톤에이지 피규어존'은 사진을 찍거나 화살 쏘기, 공 던지기 등의 활동을 할 수 있다. 누워서 자유롭게 쉬고 싶은 관람객들을 위해 휴게 공간도 조성했다.
2층에서는 '머지 쿵야 빌리지'가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귀여운 '쿵야'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숨겨진 '쿵야'를 발견하면 입구 근처에 있는 기념품샵에서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한켠에 자리한 '넷마블 방탈출' 또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콘텐츠다.
3층으로 올라가면 '넷마블 뮤지엄'에서 '모두의마블' 관련 작품들과 다양한 넷마블 IP의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프렌즈 포토부스 등을 설치해 관람객들이 신선한 방식으로 넷마블 IP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 윤혜영 IP사업실장은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원마운트에 넷마블의 대표 장수 IP들을 소개하는 뜻깊은 기회”라며, “친근하면서도 참신한 방식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으니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호, ♥임윤아와 심야 데이트 포착…"표정관리 못해"
- '배동성 딸' 배수진 "결혼 합니다" 재혼 발표…웨딩 화보 공개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이동국 딸' 재시·재아,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 "비포 앤 애프터"
- 홍진영, 계곡에서 시원한 의상…건강美 뽐내는 구릿빛 피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