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 K(영케이), 9월 단독 콘서트 개최…첫 솔로 정규 앨범 스케줄러 공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8. 1. 17: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AY6(데이식스) 멤버 Young K(영케이)가 첫 솔로 정규 앨범 발매에 이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일 "Young K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정규 1집 'Letters with notes'(레터스 위드 노트)를 발표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고 밝혔다.
한편 Young K의 정규 1집 'Letters with notes'는 오는 9월 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DAY6(데이식스) 멤버 Young K(영케이)가 첫 솔로 정규 앨범 발매에 이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일 “Young K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정규 1집 'Letters with notes'(레터스 위드 노트)를 발표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고 밝혔다.
JYP는 7월 31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어나운스먼트 이미지를 게재하고 Young K의 반가운 컴백 소식을 알린 데 이어 8월 1일에는 스케줄러를 오픈하고 티징 플랜을 소개했다.
악보를 연상케 하는 이번 스케줄러에 따르면 Young K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첫 솔로 단독 콘서트 <Letters with notes>를 개최한다. 'K팝 대표 밴드' DAY6와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멤버로 수많은 공연을 통해 실력과 무대 매너를 다져온 Young K가 이번에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무대에 올라 음악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해당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향후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Young K는 8월 14일 앨범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16일 트랙리스트, 17일~20일 리릭 스포일러, 21일 보컬스 온리 메들리, 22일 다큐멘터리 티저를 공개한다. 특히 앨범 정식 발매에 앞서 신보 수록곡을 선공개 싱글로 미리 선보이고 컴백 분위기를 달군다. 23일 선공개 싱글 티저, 24일 선공개 싱글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고 25일 오후 6시에는 선공개 싱글 음원과 뮤비가 베일을 벗는다. 이어 26일~28일 콘셉트 포토, 29일 라이브 앨범 샘플러, 30일 타이틀곡 뮤비 티저, 31일 다큐멘터리 에피소드 1화 등 풍성한 콘텐츠가 팬들을 기쁘게 할 전망이다.
신보 'Letters with notes'는 2021년 9월 미니 1집 'Eternal'(이터널) 이후 약 2년 만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선보이는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 Young K의 깊은 음악적 역량을 만나볼 수 있다.
그룹, 유닛 그리고 솔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 필모그래피와 내공을 다져온 Young K가 올가을 리스너들에게 짙은 울림과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Young K의 정규 1집 'Letters with notes'는 오는 9월 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