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투트랙 프로젝트 '착한사람 컴플렉스' 6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도현이 오는 6일, 투트랙 프로젝트 시즌2의 두 번째 곡 '착한사람 컴플렉스' 트랙A 버전을 발매한다.
한편 레이블 최소우주가 이끄는 투트랙 프로젝트는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가수가 각자의 감성을 담아 두 개의 음원으로 발매하는 프로젝트로, 빠르게 변화하는 요즘 '시대를 넘어서는 삶의 노래'를 만들고자 기획했다.
윤도현이 부르는 '착한사람 컴플렉스' 트랙A는 오는 8월 6일에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가수 윤도현이 오는 6일, 투트랙 프로젝트 시즌2의 두 번째 곡 '착한사람 컴플렉스' 트랙A 버전을 발매한다.
'착한사람 컴플렉스'는 중독성 있는 비트, 경쾌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노래로, 자신의 필요와 욕구를 희생하며 타인의 기대에 부응하려고 노력하는 현대인에게 건네는 따뜻한 위로의 가사가 담긴 노래다.
작사와 프로듀싱을 맡은 조동희는 "누군가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자 자기 자신을 갉아먹으며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솔직한 가사로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곡"이라며 "고음이 숨쉴 틈 없이 이어져 윤도현이 아니면 소화하기 힘든 고난이도 곡이다"라고 말했다.
윤도현은 지난 29일 개인 SNS를 통해 신곡 녹음 현장 사진과 '너무 좋은 곡을 만나서 제 목소리로 투트랙 프로젝트에 참여'했다며 신곡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레이블 최소우주가 이끄는 투트랙 프로젝트는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가수가 각자의 감성을 담아 두 개의 음원으로 발매하는 프로젝트로, 빠르게 변화하는 요즘 '시대를 넘어서는 삶의 노래'를 만들고자 기획했다.
윤도현이 부르는 '착한사람 컴플렉스' 트랙A는 오는 8월 6일에 발매된다. 트랙B 버전은 8월 말 발매 예정이며 두 번째 아티스트 또한 8월 말 공개된다.
사진=윤도현 '착한사람 컴플렉스' 녹음 현장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호, ♥임윤아와 심야 데이트 포착…"표정관리 못해"
- '배동성 딸' 배수진 "결혼 합니다" 재혼 발표…웨딩 화보 공개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이동국 딸' 재시·재아,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 "비포 앤 애프터"
- 홍진영, 계곡에서 시원한 의상…건강美 뽐내는 구릿빛 피부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