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신규 전직 영웅 ‘베르너(T)’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그(KOG)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전직 영웅 '베르너(T)'를 추가하고 길드 보스를 개편 했다고 1일 밝혔다.
신규 전직 영웅과 함께 길드 보스 몬스터 종류가 '다크 가도센'으로 단일화되고, '영원의 바다'가 추가됐다.
이 밖에도 22일에는 신규 전직 영웅 '에우로파(T)'가 추가될 예정으로, 보다 더 다양한 파티 조합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그(KOG)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전직 영웅 '베르너(T)'를 추가하고 길드 보스를 개편 했다고 1일 밝혔다.
‘베르너’는 마계 명문가 버닝캐니언의 가주이자 마족 총사령관으로 '베르너(T)'는 가주가 된 직후의 젊은 시절의 모습이다. 마법 영웅과 파티 조합에 유용한 시너지 효과를 가진 생명 속성 돌격형 영웅으로 '베르너(T)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베르너(T)의 목소리로 마족의 총사령관이 되기 전 막 가문의 가주가 된 젊은 시절 ‘베르너’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다. 이와 같이 전직 영웅들을 통해 평행세계를 오가는 플레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신규 전직 영웅과 함께 길드 보스 몬스터 종류가 '다크 가도센'으로 단일화되고, '영원의 바다'가 추가됐다.
'영원의 바다'에는 '다크 가도센'이 숨겨둔 보물이 존재하며, 이 보물을 수호하고 있는 '심해의 머큐리아'를 상대하게 된다. 보다 높은 단계의 '영원의 바다'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길드 보스 몬스터인 '다크 가도센'에서 높은 피해량 미션 성과를 달성해야 하기 때문에 이용자들에게 도전 의식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심해의 머큐리아는 매주 1회 토벌할 수 있으며, 잃어버린 은총 파편, 축성의 그릇, 영혼 각인 큐브 등의 성장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를 비롯하여 '전직! 그림 엣지 이벤트', 총 5개의 SS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썸머 퍼즐 이벤트’, 수영복 희귀 아바타 획득, 아바타 부위별 선택권 획득 등의 기회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다. 이 밖에도 22일에는 신규 전직 영웅 ‘에우로파(T)’가 추가될 예정으로, 보다 더 다양한 파티 조합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랜드체이스 클래식',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 '그랜드체이스 클래식', 스팀 인기 게임 2위 달성
- 액션 명가 KOG의 신작 ‘리턴 얼라이브’, CBT 돌입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