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바’에서 음성 복숭아 타르트 나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그룹은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기 위해 수해 지역 농산물 수매한다고 1일 밝혔다.
당장 수매가 가능한 충북 음성 복숭아 3t을 시작으로, 괴산 찰옥수수 등을 추가로 사들인다.
이번 수매는 허영인 SPC그룹 회장이 폭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들을 도울 방법을 찾아보자고 제안하면서 추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C그룹은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기 위해 수해 지역 농산물 수매한다고 1일 밝혔다. 당장 수매가 가능한 충북 음성 복숭아 3t을 시작으로, 괴산 찰옥수수 등을 추가로 사들인다. 이번 수매는 허영인 SPC그룹 회장이 폭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들을 도울 방법을 찾아보자고 제안하면서 추진됐다.
파리바게뜨는 수매한 충북 농산물을 활용해 ‘착한 베이커리’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달 4일부터 ‘음성 복숭아 타르트’를 출시한다. 이후 ‘괴산 찰옥수수빵’ 등을 내놓을 계획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들을 돕고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를 끌어내 선한 영향력을 펼치려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가들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구정하 기자 g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싱턴포스트 “40달러로 더위 탈출 비결? 한국식 OOO”
- ‘음주 킥보드’ 탔다고 운전면허 취소…법원 “위법하다”
- 검찰 “‘AI 아동’ 성착취물, 실제 아동 출연과 똑같이 처벌”
- 새벽에 흉기 들고 여성 쫓아갔는데 집행유예, 왜?
- “특수교사 복직”…주호민, 몰래 녹음 처벌은
- 서이초 교사 사망 원인 밝혀지나… “‘연필 사건’ 학부모와 통화 분석”
- 美여행 보험사 “기온 40도 넘으면 전액 보상”…이유는?
- ‘철근 누락’ LH 아파트 명단 공개…5곳 이미 입주 마쳐
- ‘접근 차단’ 결정에도 전처에 수차례 연락… 무죄 뒤집힌 이유
- “숨 못 쉬겠다”… 태국서 ‘대마 차’ 마신 관광객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