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골버스, 1일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리메이크곡 발매…직접 편곡 참여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8. 1. 1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그룹 잠골버스가 첫 리메이크 음원을 선보인다.
잠골버스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발매한다.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은 지난 2005년 발매된 버즈(Buzz)의 정규 2집 수록곡을 잠골버스가 리메이크한 음원이다.
잠골버스가 가창한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은 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싱어송라이터 그룹 잠골버스가 첫 리메이크 음원을 선보인다.
잠골버스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발매한다.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은 지난 2005년 발매된 버즈(Buzz)의 정규 2집 수록곡을 잠골버스가 리메이크한 음원이다. 잠골버스는 자신들의 지나온 여정을 상기하는 한편 앞으로 펼쳐질 미래를 향한 설렘까지 담아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특히 멤버 정일호가 직접 편곡을 맡아 여행을 앞둔 두근거림을 일렉, 드럼, 베이스 사운드로 센스티브하게 표현했다. 여기에 잠골버스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탄탄한 고음이 “Far away 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될거야”라는 낭만이 감도는 노랫말을 전한다. 잠골버스의 감성으로 재탄생한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이 리스너들의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잠골버스는 크리에이티브한 재능과 음악성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 그룹이다. ‘그때는 이 거리가 아름다웠다’, ‘이별이 처음인 그대에게’, ‘넌 괜찮아’, ‘미운 밤’, ‘사랑이 불고 불어’ 등 다수의 자작곡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준히 참신한 음악 콘텐츠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메이크 음원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으로는 어떤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인다.
잠골버스가 가창한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은 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