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코랄 뷰캉스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8월 2일(수)부터 9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친환경 산호칼슘 치약 브랜드 '코랄리에(coralier)'의 치약 2종을 제공한다.
코랄리에는 70여 가지 미네랄을 품은 산호에서 얻은 순수한 산호칼슘으로 만든 고불소 프리미엄 치약으로 자연사한 산호에서 추출한 산호칼슘만 사용하며, 재활용이 가능한 생분해성 원료 패키지로 제작한 친환경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래드 호텔은 친환경 브랜드 ‘코랄리에(coralier)’와 함께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코랄 뷰캉스 패키지’를
2023년 8월 2일(수)부터 9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친환경 산호칼슘 치약 브랜드 ‘코랄리에(coralier)’의 치약 2종을 제공한다.
코랄리에는 70여 가지 미네랄을 품은 산호에서 얻은 순수한 산호칼슘으로 만든 고불소 프리미엄 치약으로 자연사한 산호에서 추출한 산호칼슘만 사용하며, 재활용이 가능한 생분해성 원료 패키지로 제작한 친환경 제품이다. 살구빛 산호가 펼쳐지는 ‘미네랄 솔트맛’과 푸른 산호가 연상되는 청량한 ‘아쿠아 민트향’을 제공한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다양한 친환경 브랜드와 협업을 지속해 온 글래드 호텔이 친환경 뷰티 제품을 제공하는 그린 뷰캉스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글래드 호텔로 지구의 내일을 위한 ‘그린캉스’를 떠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명 비례 투표'라니…與 "또 어르신 폄하"에 野 부랴부랴 뒷수습
- "'쥴리 스펠링은 아나' 진혜원, 반성하는 모습 없으면 실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198]
- 법원, 주병진에 2000만원 배상 판결…출연진과 불화 허위제보
- “완벽한 수직계열화”…HD현대, ‘선박 심장’으로 1위 굳힌다
- 이제 누가 주호민의 아들을 돌볼 것인가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