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양강섬예술축제-페스티벌 다다’ 자원봉사단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양평군 양평문화재단은 '양강섬예술축제-페스티벌 다다'를 함께 만들어갈 '다다익선 자원봉사단'을 9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페스티벌 다다'의 취지를 이해하고 다양성과 포용성 실천에 동참하고자 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양평군 거주 군민 청소년 및 대학생과 일반인을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양평군 양평문화재단은 ‘양강섬예술축제-페스티벌 다다’를 함께 만들어갈 ‘다다익선 자원봉사단’을 9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페스티벌 다다’의 취지를 이해하고 다양성과 포용성 실천에 동참하고자 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양평군 거주 군민 청소년 및 대학생과 일반인을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양강섬예술축제-페스티벌 다다’는 2023년 제11회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예술이 함께 꽃피는 양강섬’을 주제로 한다.
‘페스티벌 다다’는 오는 10월 21일 토요일부터 시작되며 다채로운 공연과 예술프로그램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양강섬을 찾는 지역주민들에게 예술체험, 예술피크닉, 예술산책 등 다양한 공연예술과 시각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 소통하고 문화교류를 이끌어 가고자 한다.
다다익선 자원봉사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양평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 두볼넷, 양평군자원봉사센터를 통해 확인하거나 양평문화재단 문화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