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박명수·권율·덱스, '나는 지금 화가 나 있어' 포스터…15일 첫방

김현정 기자 2023. 8. 1. 10: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MC들의 시너지를 엿볼 수 있는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5일 첫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 쇼'다.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8월 15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MC들의 시너지를 엿볼 수 있는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5일 첫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 쇼’다.

예능인 이경규와 박명수, 배우 권율, 크리에이터 덱스가 MC로 출연한다. 예능계 대부부터 떠오르는 대세가 함께하며 색다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오늘(1일) 공개한 포스터에서 붉은색 톤으로 옷을 맞춰 입은 네 MC는 화가 난 듯 얼굴을 찌푸리고 있다.

그 뒤로 분출 중인 활화산과 치솟는 화살표가 그려지며 뜨거운 이들의 에너지를 대변한다. 보고만 있어도 후끈한 열기가 느껴지는 네 사람이 ‘나화나’를 통해 어떠한 화풀이 노하우들을 풀어낼지 설렘이 증폭된다.

특급 게스트가 털어놓는 비밀 토크로 분노를 안기고, MC들이 전달하는 특급 화풀이 비결로 통쾌함을 안길 ‘나화나’.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토크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나화나’ 첫 방송이 무척이나 기다려진다.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8월 15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