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 박세정, '소용없어 거짓말'로 첫 연기…강렬한 신 스틸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세정이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 특별 출연했다.
31일 첫 방송된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가 만나 펼치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로 박세정은 극 중 뮤직 어워즈 시상식 MC로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박세정이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 특별 출연했다.
31일 첫 방송된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가 만나 펼치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로 박세정은 극 중 뮤직 어워즈 시상식 MC로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시상식에 걸맞는 옐로우톤 드레스 차림으로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며 눈길을 끈 박세정은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 분)의 최고 작곡가상 수상 소식과 가수 샤온의 대리 수상까지, 차분한 목소리로 소개했다. 박세정은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박세정은 넷플릭스 ‘솔로지옥2’을 통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그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60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래퍼 코알라의 세 번째 싱글 'Koalified(코알라파이드) (Feat. pH-1)’ 뮤직비디오에 출연, 특유의 나른한 관능미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기도 했다.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서며 배우로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박세정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tv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재시·재아,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 "비포 앤 애프터"
- 제니 "어떻게 살아있는지 모르겠다"…스케줄 고충 토로
- 하림, 이혼 사유=종교…"살기 위해 헤어졌다" 눈물 (돌싱글즈4)[전일야화]
- "권오중 같은 아버지도 있어"…발달장애 子 이슈 속 미담 확산 [엑:스레이]
- 조영남, 前부인 윤여정 언급 "쫓겨났다…아이들 키우려 세계적 배우 돼" (회장님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