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돗개, 제대로 미친개 됐다?" 김래원, 더 독해졌다 (소옆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옆경2' 김래원이 시즌2 시작부터 격렬함을 보인다.
4일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김래원이 수사 재개 현장부터 '센 OF 센 캐'를 입증한다.
첫 방송을 단 3일 앞둔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화재 잡는 소방, 범죄 잡는 경찰 그리고 증거 잡는 국과수가 전대미문, 전무후무 사건과 맞서는 업그레이드 공조를 그리는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소옆경2' 김래원이 시즌2 시작부터 격렬함을 보인다.
4일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김래원이 수사 재개 현장부터 ‘센 OF 센 캐’를 입증한다.
첫 방송을 단 3일 앞둔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화재 잡는 소방, 범죄 잡는 경찰 그리고 증거 잡는 국과수가 전대미문, 전무후무 사건과 맞서는 업그레이드 공조를 그리는 드라마다.
무엇보다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소방과 경찰의 업무협조라는 신선한 소재로 ‘K-공조극’의 새 역사를 쓴 ‘소옆경’ 시즌 1에 이어지는 두 번째 이야기다. 김래원은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서도 ‘뼛속까지 형사’ 진호개로 출연해 소방, 경찰, 국과수가 힘을 합친 ‘트라이앵글 공조’의 핵심축으로 맹활약한다.
이와 관련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김래원이 더 지독하게 돌아온 진호개의 면면을 드러낸 ‘분기탱천 수사 재개’ 현장을 공개해 ‘소옆경’ 애호가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든다. 극 중 진호개(김래원)가 연쇄 방화가 일어난 수사본부에서 모든 것을 끝장낼 기세로 격하고 또 격한 반응을 일으키는 장면. 진호개는 머리에 잔뜩 스팀이 오른 듯 분노한 표정과 독기 어린 눈빛을 빛내며 검거 욕망을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뒤이어 어떤 말을 들은 후 진호개는 더욱더 신경이 날카로워지며 ‘냅다 직진’에 돌입해 긴장감을 높이는 터. 진호개가 아직 수습이 완료되지 않은 현장으로 뒤도 돌아보지 않고 뛰쳐 간 이유는 무엇인지, ‘미친X를 상대할 더 미친개’로 레벨업 한 진호개의 숨은 사연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김래원의 ‘제대로 미친개 변신’ 장면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직 진호개로 밖에 보이지 않았던 김래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상황. 이미 시즌 1부터 진호개와 ‘물아일체’ 된 열연을 펼친 김래원은 시즌 2 초반부터 강렬한 임팩트를 날리는 호연을 선사했고, 지켜보던 이들 모두 감탄을 터트리면서 진한 여운을 남겼다.
제작진은 “김래원은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서도 진호개 형사가 마치 실존 인물인 것 같은 착각을 줄 정도로, 살아 숨 쉬는 입체적인 열연을 벌인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3일 뒤 만나게 될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의 블록버스터급 스케일과 진화된 세계관이 시청자분들에게 짜릿한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악귀’ 후속으로 오는 8월 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S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림, 이혼 사유=종교…"살기 위해 헤어졌다" 눈물 (돌싱글즈4)[전일야화]
- 조영남, 前부인 윤여정 언급 "쫓겨났다…아이들 키우려 세계적 배우 돼" (회장님네)
- 허경환, ♥김민지와 주방 핑크빛 기류 "우리 경환님" (한국인의 식판)
- "권오중 같은 아버지도 있어"…발달장애 子 이슈 속 미담 확산 [엑:스레이]
- 제니 "어떻게 살아있는지 모르겠다"…스케줄 고충 토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