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랩, 키네틱 아티스트 ‘루카스 자노토’ 협업 브랜드 필름 공개
조용준 2023. 8. 1. 09:00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키네틱 아티스트 ‘루카스 자노토’와 협업한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비비랩 리브랜딩 활동의 일환이다. ‘키네틱 아티스트와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접근을 통해 새로워진 비비랩을 보여주고자 진행됐다.
키네틱 아트는 조각이나 물체의 움직임을 표현한 예술작품을 의미한다. 비비랩은 자신만의 기하학적인 캐릭터를 활용해 반복적인 움직임을 선보이는 ‘루카스 자노토’와 협업하여 비비랩이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근원지인 ‘뷰티베이스’를 그려냈다.
루카스 자노토는 이탈리아 출신의 디자이너이자 애니메이터, 감독이다. 레트로풍의 색상과 반복적인 움직임을 담아낸 3D 애니메이션을 통해 유쾌한 감정을 표현하는 아티스트다. 올해 초에는 럭셔리 브랜드 ‘에르메스’와 협업하여 화제를 일으켰다.
브랜드 필름의 콘셉트는 ‘뷰티베이스 팩토리’이다. ‘외면의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시작된다’라는 비비랩의 브랜드 본질을 전달하고자 아름다움의 기초체력을 만들어가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신체 내부로 표현된 도형과 뷰티베이스 텍스트 사이를 분주히 움직이는 일꾼으로 변신한 루카스의 캐릭터들이 저분자 콜라겐 인텐시브 제품들과 함께 어우러져 아름다움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즐겁게 표현했다.
브랜드 필름은 디지털 사이니지인 삼성동 무역센터 케이팝스퀘어 인천공항 미디어타워, 강남역 인근 옥외광고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10일부터는 TV광고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뉴트리원 브랜드마케팅본부 장예원 이사는 “리브랜딩으로 새로워진 비비랩을 표현하고자 해외에서 화제를 일으킨 키네틱 아티스트 ‘루카스 자노토’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용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유전무죄 무전유죄” 예천양조 관계자, ‘영탁’ 상표권 분쟁 패소 유감
- 주호민‧오은영 논란..‘교권 침해’ 방송가까지 ‘비상’
- [TVis] ‘회장님네’ 김수미, 전 부인 윤여정 언급하는 조영남에 “언니 얘기하지마”
- 손흥민, 이천수 친한 척에 당황 “갑자기요?” (조선체육회)
- [TVis] “유산+자궁·탈장 수술” 바람 피는 남편 탓에 건강 악화된 아내 (물어보살)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美 포브스도 주목 “15년 인연, 편안함 느껴”
- [TVis] ‘원조 바비’ 한채영 “♥남편 다이아 반지보다 아들 이벤트가 좋아”(동상이몽2)
- ‘이럴 수가!’ 이강인이 빠졌다… PSG 베스트11, LEE 대신 프랑스 국대 윙어
- 케인 이적 분위기 심상치 않다…런던 출국길 오른 뮌헨 협상단
- [송재우의 포커스 MLB] 최대 7억 달러? 천정부지로 치솟는 오타니 몸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