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영철♥영숙, 결혼 깜짝 발표 “내년 예정”
박로사 2023. 7. 31. 18:46
‘나는 솔로’ 15기 영철, 영숙 커플이 결혼 계획을 발표했다.
ENA PLAY, SBS 플러스 ‘나는 솔로’에서 최종 커플이 된 15기 영철, 영숙 커플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결혼을 알렸다.
영철은 “3월 말에 서울로 돌아와서 현재까지 만나고 있다. 결혼은 아마 내년쯤에 하지 않을까”라며 “제가 강력하게 추진 중이지만 아직 협의가 잘 안된 상황이다. 열심히 노력해 보겠다”고 말했다.
이에 영숙은 “만난 지 한 달도 안 됐을 때부터 하자고 하는데 진정성이...”라고 말하면서도 “조금 기간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조금 더 만나보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영철은 H건설에서 구매업무를 담당하는 직장인이다. 방송에서 서울 영등포구에 자가를 보유 중이라고 어필을 한 바 있다. 영숙은 영철보다 6살 연하로 32살이다, 글로벌 에너지 기업에서 연구 기획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규성, 덴마크 팬들 벌써 홀렸다…단체 응원 구호까지 등장
- 돌싱 10기 옥순 “‘2억 9천’ 없지만 ♥유현철과 결혼식 올릴 것”
- 주호민, 4일 만에 ‘댓글창’ 오픈…구독자는 1만명 이탈
- “나도 소중해”→“통곡했다” 신봉선·정준하 ‘놀뭐’ 하차 심경 [종합]
- 53세 엄정화 “신체 나이 30대, 1일 1식에 탄수화물·당 적게” (요정재형)
- [단독] “유전무죄 무전유죄” 예천양조 관계자, ‘영탁’ 상표권 분쟁 패소 유감
- 통증에도 투혼의 득점, SD 감독 "김하성, 심각한 부상 아닌 듯"
- ‘돌싱글즈4’ 소라 “가정폭력으로 이혼, 소송비용만 2억”
- ‘차세찌♥’ 한채아, 40대 맞아? 딸과 세부 여행 중
- [TVis] 김성주, 子 김민국 ‘복면가왕’ 깜짝 등장에 “엄마는 알고 있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