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2080 살기 좋은 김포 라이프'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포시가 '2080 살기 좋은 김포 라이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김포시의 특·장점을 발굴하기 위한 것으로 접수기간은 31일부터 8월 18일까지다.
김포시민과 시 공직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국민생각함'에 접속해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포시가 '2080 살기 좋은 김포 라이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김포시의 특·장점을 발굴하기 위한 것으로 접수기간은 31일부터 8월 18일까지다.
김포시민과 시 공직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국민생각함'에 접속해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단, 동영상은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국민생각함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오는 9월 중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상금이 수여된다. 상금은 총 540만원이다.
시 관계자는 "2080 모든 세대가 공감되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우리 시 특·장점을 발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시책과 아이디어를 지속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호민 부부, 주말 밤낮없이 교사 들들볶아…후임교사도 녹취"
- 여의도 발칵 뒤집은 '이재명 10월 퇴진설'…친명계 "소설"
- 세수 부족한데 기름값은 오르고…유류세 딜레마 빠진 정부
- '여명 비례 투표'…민주 혁신위도 '노인 폄하 퍼레이드' 동참?
- 한동훈 "이화영 안되니 김성태 타깃?…野사법 방해, 범죄 영역에 가까워"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