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느는 코로나 확진자…연예계도 감염자 속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세가 계속되고 있다.
31일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그룹 오마이걸 멤버 효정은 이날 신속항원검사에서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왔다.
소속사 프레인TPC 측은 "코로나19 확진자 급증 추세로 인터뷰를 강행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까지 일주일간 하루 평균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는 4만5529명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세가 계속되고 있다. 연예계에도 신규 확진자가 속속 발생하는 추세다.
31일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그룹 오마이걸 멤버 효정은 이날 신속항원검사에서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왔다. 효정은 방역 당국 권고에 따라 5일간 일정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하기로 했다. 나머지 멤버들은 지난 24일 발매한 미니 9집을 들고 방송 등 활동을 이어간다.
SBS 토일드라마 ‘악귀’를 마친 배우 오정세도 전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로 인해 오정세는 이날 예정된 ‘악귀’ 종영 기념 인터뷰를 미뤘다. 소속사 프레인TPC 측은 “코로나19 확진자 급증 추세로 인터뷰를 강행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뮤지컬 ‘그날들’에 정학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엄기준은 지난 26일 확진돼 일부 공연을 취소했다. 빈자리는 같은 배역에 캐스팅된 유준상과 오만석이 번갈아 채웠다. 엄기준은 내달 1일 공연에 복귀할 전망이다.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날까지 일주일간 하루 평균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는 4만5529명을 기록했다. 전주(3만8802명)보다 17% 늘었다. 주간 단위로 보면 5주째 증가세가 계속되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 신동욱 “이재명 1심 판결 사필귀정…김문기 영정 앞 사죄해야”
- “소명이 다하지 않았다”…‘남학생’ 입학 거부 나선 여대들
- 한동훈 “이재명 무죄 집회? 참 뻔뻔”…李 “서초동 오지말라” 당부
- 김기현 “이재명 1심 판결…민생·법치의 승리”
- 尹 지지율 소폭 상승해 다시 20%대…TK·70대에서 회복 [갤럽]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검사 선배’ 박균택 “이재명 ‘선거법 위반’ 당연히 무죄…처벌 규정 없어”
- 北김정은, 자폭공격형무인기 성능시험 지도…“대량생산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