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용, ‘인생신호등’으로 컴백…“철 들어라” 충고에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J DOC 정재용이 '인생신호등' 라이프 코치들의 직설적인 충고에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OBSW '정재용의 인생신호등'에서는 정재용이 세 명의 라이프 코치 이연숙, 전은주, 박다혜와 함께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
방송에서 정재용은 '족집게 만신'으로 활동하고 있는 라이프 코치에게 자신의 인생 신호등이 어떠한지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DJ DOC 정재용이 ‘인생신호등’ 라이프 코치들의 직설적인 충고에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OBSW ‘정재용의 인생신호등’에서는 정재용이 세 명의 라이프 코치 이연숙, 전은주, 박다혜와 함께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
방송에서 정재용은 ‘족집게 만신’으로 활동하고 있는 라이프 코치에게 자신의 인생 신호등이 어떠한지 물었다. 이에 전은주 코치는 “철만 들면 괜찮겠다”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정재용은 순간 당황하면서도 “그나마 안정이 되어가고 있다”는 조언에 안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3인 코치들의 자기소개도 이목을 사로잡았다. 보월당의 이연숙 코치는 “인생 상담 10년! 경청의 달인”, 태화신당의 전은주 코치는 “얼굴은 세 보이지만, 힐링 코치”, 천왕신궁 박다혜 코치는 “보다 넓은 지식의 에센셜 코칭 전문가”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 외에도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한 황은정은 배우, 가수, 리포터로 바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가운데 인생 신호등이 어떤 색일지 궁금해서 찾아왔다고 밝혔다.
그는 장교 출신인 아버지 때문에 초등학교만 열 번 이상 옮겼던 어린 시절에 이어 지금도 전국팔도를 종횡무진하는 인생 이력을 전했다. 3인조 몸빼걸스로 활동하며 최근 신곡 ‘내 스타일이야’를 발표한 소식도 덧붙였다. 이에 라이프 코치들은 건강 관리와 멘탈 관리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6년의 결혼 생활 끝에 돌싱 6년 차를 맞이한 가운데 언제 새 짝을 만나 결혼할지를 묻자 라이프 코치들은 “막 퍼주는 사랑보다는 받는 사랑을 많이 하라”고 조언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넥실리스, 토요타 통상과 북미 진출 …고품질 동박 장기 공급
- "주호민 부부, 주말 밤낮없이 교사 들들볶아…후임교사도 녹취"
- 교만 어투에 발등 찍힌 홍준표
- 동료장병 70명 알몸 찍었다…목욕시간 노린 그 놈
- 교사 두달간 폭행한 초등생…학부모 "선생 싫어서 그랬겠지"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민심이 이겼다. 법치가 승리했다"…김기현 "이재명, 봉고파직·위리안치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