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코로나19 확진 "모든 일정 중단" [공식입장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코로나19에 확진되어 모든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이하 WM엔터)는 31일 "효정이 경미한 증상으로 인해 선제적으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해 코로나19 확진 판정 받았다"고 밝혔다.
오마이걸 효정의 코로나19 확진 안내드립니다.
멤버 효정은 경미한 감기 증상으로 인해 금일(31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신속항원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코로나19에 확진되어 모든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이하 WM엔터)는 31일 "효정이 경미한 증상으로 인해 선제적으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해 코로나19 확진 판정 받았다"고 밝혔다.
현재 오마이걸은 1년 4개월 만의 컴백 신곡 '여름이 들려'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상황. WM엔터는 "5일 간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필요한 조치 및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 전했다.
더불어 효정을 제외한 다른 멤버 미미, 유아, 승희, 유빈, 아린 등은 검사 결과 모두 음성 판정 받았으며 특별한 이상 증상이 없는 상태인 것으로 전했다. 이에 따라 효정의 격리 권고 기간 동안 예정된 스케쥴은 5인 활동으로 펼칠 예정이다.
WM엔터는 "효정이 충분한 회복이 확인된 후 활동 재개할 예정"이라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다음은 WM엔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 효정의 코로나19 확진 안내드립니다.
멤버 효정은 경미한 감기 증상으로 인해 금일(31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신속항원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효정은 방역 당국의 권고 지침에 따라 5일간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필요한 조치 및 휴식을 취할 예정입니다. 효정을 제외한 다른 멤버들은 검사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현재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격리 권고 기간동안 예정된 스케줄은 효정을 제외한 멤버 5인이 참석하며, 효정은 충분한 회복이 확인된 이후로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림, 이혼 사유=종교…"살기 위해 헤어졌다" 눈물 (돌싱글즈4)[전일야화]
- "언짢아"·"통곡했다"…신봉선x정준하, '놀뭐' 하차 심경 밝혔다 [엑's 이슈]
- "권오중 같은 아버지도 있어"…발달장애 子 이슈 속 미담 확산 [엑:스레이]
- 허경환, ♥김민지와 주방 핑크빛 기류 "우리 경환님" (한국인의 식판)
- "장필순 영향력 무서워…죽어야 끝나나" 반려견 사망 '과실 호텔' 호소 [전문]
- 서효림, '정산금 미지급' 소송 승소에도…"전 소속사 정산 無·연락두절" [공식입장]
- 송민호, 軍 복무 논란 터졌는데…박주현과 열애설→"확인 불가" [종합]
- 임영웅, 논란 후에도 굳건…"소속사 연락두절"
- '41세' 오정연, 셀프 과배란 주사…"안 아프게 죽는 법 알려달라"
- 선 넘은 19금 "성관계 집착, 불쾌함 유발"…'이혼숙려캠프', 방심위 의견진술 조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