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송진우 여름면 캠페인 영상 누적 조회수 2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선보인 여름 면 캠페인 관련 영상의 누적 조회수가 영상 공개 한 달여만에 200만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2023년 면사랑 여름면 캠페인은 배우 송진우를 모델로 발탁 후 한·중·일 각국의 유명 영화를 패러디하며 각국을 대표하는 여름 면을 제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선보인 여름 면 캠페인 관련 영상의 누적 조회수가 영상 공개 한 달여만에 200만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2023년 면사랑 여름면 캠페인은 배우 송진우를 모델로 발탁 후 한·중·일 각국의 유명 영화를 패러디하며 각국을 대표하는 여름 면을 제안했다.한국 영화 ‘늑대의 유혹’을 패러디한 영상을 시작으로 홍콩 영화‘화양연화’ 패러디 영상과 일본 영화를 패러디한3편 ‘러브레터’까지 제작해 공식 유튜브와 SNS채널 등을 통해 선 공개했다.
이후 면사랑은 각 채널별 특성에 맞게 유기적으로 콘텐츠를 확장하며 소비자 공략에 성공했다. 먼저 모델 송진우와 유세윤 등 주요 셀럽의 SNS 계정을 통해 특유의 위트와 익살스러움을 잘 살려낸 숏폼 영상을 재생산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에는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CM송을 활용한 릴스 영상과 개그포인트가 살아있는 광고 촬영현장 방문메이킹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진지한 내용인 줄 알았는데 반전이 웃기네”, “다음 영상 또 없나요, 진짜 계속 돌려봄”등의 반응을 보였다.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이번 여름면 캠페인은 ‘면에 대한 진심’을 유쾌하게 담아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것 같다” 며 “앞으로 면사랑은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일상 속 다양한 모먼트들을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면사랑은 올 여름 한·중·일을 대표하는 냉면, 냉우동, 중식냉면 등 여름면 3종을 새롭게 출시했으며 ‘오장동식 간재미’ , ‘언양식 소불고기 쫄면’ , ‘춘천식 비빔 막국수’ 등 여름면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호민 부부, 주말 밤낮없이 교사 들들볶아…후임교사도 녹취"
- 동료장병 70명 알몸 찍었다…목욕시간 노린 그 놈
- 교사 두달간 폭행한 초등생…학부모 "선생 싫어서 그랬겠지"
- 근무 중 사복 갈아입고 나간 여경…카페 들어가더니
- "부모한테나 금쪽이지 진절머리 난다" 싸움 난 오은영 SNS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