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 이지혜, 로맨틱한 남편 카유에 "아내 부럽다" (한국살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이지혜가 로맨틱한 남편 카유의 아내 사랑을 부러워한다.
31일에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17년 차 카라반 캠핑 고수 남편 카유의 남다른 아내 사랑이 그려진다.
일, 요리, 육아, 어느 것 하나도 빠짐없이 해내는 남편 카유는 특히 남다른 아내 사랑을 보였는데.
카유 가족의 로맨틱한 일상을 담은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31일 오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이지혜가 로맨틱한 남편 카유의 아내 사랑을 부러워한다.
31일에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17년 차 카라반 캠핑 고수 남편 카유의 남다른 아내 사랑이 그려진다.
이날 카유네 다섯 가족은 카라반을 타고 월류봉 캠핑을 떠난다. 일, 요리, 육아, 어느 것 하나도 빠짐없이 해내는 남편 카유는 특히 남다른 아내 사랑을 보였는데. 야외 바비큐를 준비하던 중 갑작스럽게 내린 비에 아내 메리디스와 아이들이 어쩔 줄 몰라 하자, 카유가 큰 파라솔을 들고 영화처럼 등장한다.
카유는 온갖 궂은 일을 하는 중에도 아내가 비를 맞을까 걱정하며 제일 먼저 챙기고,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직접 미술 도구를 세팅해주는 등 1분 1초 모든 신경이 아내에게 가 있는 지극히 사랑꾼다운 면모를 보인다. 이에 MC 이지혜는 “아내가 부럽다, 내 워너비다”라며 메리디스에 부러움을 드러낸다.
카유는 오늘 하루 가장 좋았던 순간을 뽑으라는 질문에 “빗속에서 아내와 고기를 구웠던 것이 제일 좋았다”라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이에 스튜디오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한국살이 10년차, 남아공 출신 딸바보 아빠 앤디는 집에 있는 아내가 이 방송을 볼까 걱정하며 나지막이 “나 어떡하냐...”고 읊조려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한다.
카유 가족의 로맨틱한 일상을 담은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31일 오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림, 이혼 사유=종교…"살기 위해 헤어졌다" 눈물 (돌싱글즈4)[전일야화]
- 허경환, ♥김민지와 주방 핑크빛 기류 "우리 경환님" (한국인의 식판)
- "권오중 같은 아버지도 있어"…발달장애 子 이슈 속 미담 확산 [엑:스레이]
- 강인경→권지아, 소속사 대표 성폭행 추가 폭로…"불법 촬영까지 진행"
- "장필순 영향력 무서워…죽어야 끝나나" 반려견 사망 '과실 호텔' 호소 [전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