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 아들 속한 SM 새 보이그룹은 ‘라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오는 9월 데뷔한다.
31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는 '성장하다'라는 뜻의 라이즈(Rise)와 '실현하다'란 뜻을 가진 리얼라이즈(Realize)를 결합한 이름이다.
그룹 NCT 출신 성찬과 쇼타로는 라이즈 멤버로 재데뷔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SM엔터테인먼트는 올해 라이즈 외에도 NCT 마지막 유닛그룹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오는 9월 데뷔한다.
31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는 ‘성장하다’라는 뜻의 라이즈(Rise)와 ‘실현하다’란 뜻을 가진 리얼라이즈(Realize)를 결합한 이름이다.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하는 팀’이란 의미를 지녔다.
멤버는 총 7명으로 가수 윤상의 아들로인 이찬영 군이 포함됐다. 그룹 NCT 출신 성찬과 쇼타로는 라이즈 멤버로 재데뷔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SM엔터테인먼트는 내달 1일 SNS를 통해 모든 멤버를 공개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라이즈는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멤버로 구성됐다”며 “각자 개성과 강점을 지닌 멤버들이 하나의 팀으로 성장사를 쓰며 가요계 새로운 역사를 만들 것”이라고 소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올해 라이즈 외에도 NCT 마지막 유닛그룹을 선보인다. 일본 훌루·니혼TV채널과 손잡고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최근 시작했다. 4분기엔 걸그룹도 데뷔한다. 멤버 수와 명단 등 자세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웃으며 들어갔지만 ‘징역형’…무죄 확신하던 민주당도 ‘분주’
- 주말 ‘포근한 가을비’…낮 최고 18~23도 [날씨]
- “사실 바로 잡겠다”…유튜버 쯔양,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
- ‘올해도 공급과잉’…햅쌀 5만6000톤 초과생산 예상
- 하나은행도 비대면 가계대출 중단…“연말 안정적 관리 위한 한시적 조치”
- 이재명 ‘징역형 집유’…與 “대한민국 정의 살아있다” 활짝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
- 코스피 2400 사수, 삼성전자 7% 급등 [마감 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