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일이 전하는 짙어지는 사랑의 감정…더블 싱글 ‘무브 온’ 발매

이세빈 2023. 7. 31.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가수 양다일이 새 싱글을 발매했다.

양다일은 지난 30일 더블 싱글 ‘무브 온’(Move On)을 발매했다.

‘무브 온’은 연인과 사랑을 하면서도 미워하고 싸우면서 더욱 짙어지는 사랑의 감정을 느끼며 성장해나간다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이별을 준비하는 너에게’, ‘미워하며 사랑하는 일’, ‘미워하며 사랑하는 일 (Full Ver.)’ 총 3곡이 담겨 있다.

‘이별을 준비하는 너에게’는 미니멀한 편곡과 양다일의 시원한 고음이 돋보이는 곡이다. 꿈만 같은 사랑에 빠졌던 순간부터 이별을 외면하고 있는 순간까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듯한 아련한 가사가 특징이다.

‘미워하며 사랑하는 일’은 어쿠스틱 기타만으로 이루어진 인트로로 시작해 흐름에 따라 드럼, 건반, 스트링이 쌓이며 몰입감을 높이는 발라드곡이다. 오르골을 연상케 하는 왈츠 아웃트로는 누구보다 사랑하기 때문에 미워하고 싸웠던 연인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 진한 여운을 남긴다.

그런가 하면 양다일은 이달 초 개최한 단독 콘서트 ‘다일랜드 2023’(D.I.LAND 2023)에서 해당 곡들을 깜짝 공개해 팬들을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현장의 감동이 담긴 ‘미워하며 사랑하는 일’의 라이브 클립은 현재 소속사 브랜뉴뮤직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브 온’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