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세 엄정화 “신체 나이 30대, 1일 1식에 탄수화물·당 적게” (요정재형)
박로사 2023. 7. 31. 08:24
배우 겸 가수 엄정화가 신체 나이가 30대라고 밝혔다.
30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진짜 우정이 궁금하면, 클릭해서 엄정화&정재형을 보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정재형의 절친 엄정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정재형은 엄정화와 이야기를 나누던 중 살이 많이 빠진 것 같다고 언급했다.
엄정화는 “얼마 전에 내가 건강 검진을 했다? 근데 내가 요즘 하루 한 끼 정도 먹고, 탄수화물이나 당 같은 건 많이 안 먹잖아”라며 “결과가 어떻게 나왔는지 알아? ‘결과가 이렇게 좋아져서 어떡하죠’라면서 나 30대래”라고 해 꾸준히 관리 중임을 알렸다.
한편 엄정화는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 중이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하성 홈 슬라이딩 득점 후 어깨 부상 교체, 끝까지 잃지 않은 집중력
- 카디비, 공연 중 관객에 마이크 던지며 ‘분노’ 무슨 일?
- 대도서관·윰댕, 이혼 발표...결혼 8년만 “안좋게 헤어지는 것 아냐”
- [IS 상암] ‘유니폼 벗어준’ 데파이, “한국 팬 열정적…이강인은 잘 몰라”
- 조규성 벌써 적응 끝났다…리그 2경기 연속골 폭발에 최고 평점까지
- 이례적 '유감' 표명까지…안방 또 빼앗긴 부산, 결국 경기장 임시 이전
- [TVis] 이상이 “한예종 10학번 김고은→김성철과 14년째 친해” (미운 우리 새끼)
- 박태환처럼 외로운 싸움 아니다...황선우 등 한국 수영 황금세대, 쑥쑥 크는 이유
- [TVis] 김성주, 子 김민국 ‘복면가왕’ 깜짝 등장에 “엄마는 알고 있었냐”
- ‘차세찌♥’ 한채아, 40대 맞아? 딸과 세부 여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