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일, 짙어진 사랑의 감정…더블 싱글 'Move On'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양다일이 어제(30일) 새 싱글을 발매했다.
지난 30일 양다일 더블 싱글 'Move On'이 발매됐다.
'미워하며 사랑하는 일'의 콘서트 라이브 클립은 소속사 브랜뉴뮤직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양다일의 새 싱글 'Move On'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양다일이 어제(30일) 새 싱글을 발매했다.
지난 30일 양다일 더블 싱글 'Move On'이 발매됐다. 이번 싱글은 사랑하는 연인과 사랑을 하면서도, 미워하고 싸우면서 더욱 짙어지는 사랑의 감정을 느끼며 성장해나간다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이별을 준비하는 너에게', '미워하며 사랑하는 일', '미워하며 사랑하는 일 (Full Ver.)'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됐다.
'이별을 준비하는 너에게'는 미니멀한 편곡과 양다일의 시원한 고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꿈만 같은 사랑에 빠졌던 순간부터 이별을 외면하고 있는 순간까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듯한 아련한 가사가 압권인 곡이다.
타이틀곡인 '미워하며 사랑하는 일'은 양다일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만으로 이루어진 인트로로 시작해 곡의 흐름에 따라 드럼, 건반, 스트링이 하나하나 쌓이며 몰입감을 높인 양다일 표 발라드 곡이다.
오르골을 연상시키는 왈츠 아웃트로는 누구보다 사랑하기 때문에 미워하고 싸웠던 연인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어 듣는 이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긴다.
한편, 양다일은 지난 7월 초 성료한 자신의 단독 콘서트 'D.I.LAND 2023 (다일랜드 2023)'에서 이 두 곡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미워하며 사랑하는 일'의 콘서트 라이브 클립은 소속사 브랜뉴뮤직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양다일의 새 싱글 'Move On'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브랜뉴뮤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오중 같은 아버지도 있어"…발달장애 子 이슈 속 미담 확산 [엑:스레이]
- 하림, 이혼 사유=종교…"살기 위해 헤어졌다" 눈물 (돌싱글즈4)[전일야화]
- 허경환, ♥김민지와 주방 핑크빛 기류 "우리 경환님" (한국인의 식판)
- 강인경→권지아, 소속사 대표 성폭행 추가 폭로…"불법 촬영까지 진행"
- '짠돌이' 김종국 "♥아내에 외제차 사줄 것…롤스로이스" (런닝맨)[전일야화]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