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16 ‘오펜하이머’ 벌써 뜨겁다! 전체 예매율 5위

박로사 2023. 7. 30. 15: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영화 ‘오펜하이머’가 개봉 16일 전인 30일 전체 예매율 5위에 등극했다.

오는 8월 15일 개봉을 앞둔 ‘오펜하이머’가 30일 전체 예매율 5위에 등극해 화제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새로운 걸작이라는 호평과 함께 올여름 필람 영화로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오펜하이머’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 개발 프로젝트를 다룬 작품이다.

‘오펜하이머’는 이미 지난 26일 IMAX 예매 오픈 소식을 알린 지 하루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또한 북미에서도 개봉 이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전작인 ‘인셉션’, ‘인터스텔라’, ‘덩케르크’, ‘테넷’을 모두 뛰어넘는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글로벌 흥행 신드롬의 신호탄을 알린 바 있다. 이 같은 흥행 열기가 고스란히 국내 극장가로 이어질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 작품은 영화 역사상 최초로 흑백 IMAX 카메라 촬영을 도입했다. 핵폭발 장면을 비롯해 모든 장면에서 CG를 활용하지 않는 ‘제로 CG’ 작품으로 반드시 극장에서 즐겨야만 하는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킬리언 머피, 에밀리 블런트, 맷 데이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등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까지 만나볼 수 있어 ‘오펜하이머’가 보여줄 압도적 흥행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