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좋아 좋아' 200만 스트리밍 돌파…꾸준한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의 '좋아 좋아'가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이찬원의 정규 1집 'ONE'의 마지막 트랙인 '좋아 좋아'는 최근 유튜브 2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이 작품은 같은 앨범에 수록된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의 연규성 작곡가가 작업한 곡으로, 이찬원의 청량한 보이스에 특화된 따뜻한 멜로디와 경쾌한 셔플 리듬이 매력적이다.
한편, 이찬원은 최근 집중 호우로 인해 수해를 입은 이웃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하는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좋아 좋아'가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이찬원의 정규 1집 'ONE'의 마지막 트랙인 '좋아 좋아'는 최근 유튜브 2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지난 2월 20일 처음 공개된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무한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이 작품은 같은 앨범에 수록된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의 연규성 작곡가가 작업한 곡으로, 이찬원의 청량한 보이스에 특화된 따뜻한 멜로디와 경쾌한 셔플 리듬이 매력적이다.
이에, 이 노래는 음원은 물론 유튜브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도 사랑을 받으며 7월 27일 기준 200만 스트리밍을 넘어섰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이찬원은 최근 집중 호우로 인해 수해를 입은 이웃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하는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그리고 이찬원의 기부 소식을 접한 그의 팬들 역시 1억 6천여만 원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오중 같은 아버지도 있어"…발달장애 子 이슈 속 미담 확산 [엑:스레이]
- 김연아, 배우 데뷔하나?…생애 첫 프로필 사진 공개 '면접 프리패스상'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허경환, ♥김민지와 주방 핑크빛 기류 "우리 경환님" (한국인의 식판)
- 권은비, 6명 사상자 내고 도주한 '만취' 20대에 충격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