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효연 "지금도 숙소 생활…회사가 큰집 해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효연이 여전히 숙소 생활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가수 효연, 김소영·오상진 부부가 인턴 코디로 출연해 매물 찾기에 나섰다.
효연은 "솔직히 발품 경험은 없는데 숙소 이사를 많이 다녀서 이사 경험은 많다"고 답했다.
또 효연은 지금도 숙소 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소녀시대 효연이 여전히 숙소 생활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가수 효연, 김소영·오상진 부부가 인턴 코디로 출연해 매물 찾기에 나섰다.
이날 효연은 "자유로운 발품 기대해달라"라고 인사했다. 김소영은 최근 이사를 했다며 "집을 엄청 많이 봤다. 제가 집을 먼저 보고 최종 계약 전에 남편 데리고 가서 도장을 찍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에 양세형은 효연에게 "발품 팔았던 경험이 있냐"고 물었다. 효연은 "솔직히 발품 경험은 없는데 숙소 이사를 많이 다녀서 이사 경험은 많다"고 답했다.
또 효연은 지금도 숙소 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효연은 "유리랑 저랑 매니저님이 산다. 회사에서 제일 위치 좋고 제일 큰 집을 해주는데 굳이 제가 나갈 필요가 없지 않나. 나갈 생각은 끝까지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장동민은 "나중에 결혼해도 신랑을 숙소로 들이는 거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경환♥김민지, 사랑 꽃피운 주방…'한국인의 식판' 1호 커플되나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김연아, 배우 데뷔하나?…생애 첫 프로필 사진 공개 '면접 프리패스상'
- 임윤아, 이준호 조카와 소풍 함께… 육아도 척척 (킹더랜드)
- 권은비, 6명 사상자 내고 도주한 '만취' 20대에 충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