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박시은과 부부싸움 시간낭비, 아내 볼때 제일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태현이 아내 박시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9일 진태현은 누리꾼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러닝을 꾸준하게 하는 것에 감탄한다는 누리꾼의 말에는 "열심히 하는 것 좋아한다. 그래도 무리하진 않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된다"라고 화답했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2015년 결혼해 입양한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진태현이 아내 박시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9일 진태현은 누리꾼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진태현은 근황에 대해 "요즘 책 써요. 그리고 가을 마라톤 대회 준비 한창이고요. 건강하게 잘 지냅니다"라고 말했다.
러닝을 꾸준하게 하는 것에 감탄한다는 누리꾼의 말에는 "열심히 하는 것 좋아한다. 그래도 무리하진 않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된다"라고 화답했다.
다른 부부들처럼 싸우고 삐쳐본 적 있느냐는 궁금증에는 "아니다. 시간 낭비다"라고 답했다. 아내를 바라보고 있으면 가장 행복하다고 밝히는 등 아내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2015년 결혼해 입양한 딸을 두고 있다. 이후 7년 만에 임신에 성공했지만 출산을 20일 앞두고 유산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사진= 진태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경환♥김민지, 사랑 꽃피운 주방…'한국인의 식판' 1호 커플되나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김연아, 배우 데뷔하나?…생애 첫 프로필 사진 공개 '면접 프리패스상'
- 임윤아, 이준호 조카와 소풍 함께… 육아도 척척 (킹더랜드)
- 권은비, 6명 사상자 내고 도주한 '만취' 20대에 충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