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스포츠, 도합 30킬 넘는 난타전 끝에 DRX 상대로 1세트 승리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생명이스포츠가 2매치 1세트를 승리했다.
오늘의 2매치는 한화생명이스포츠(이하 한화생명)와 DRX의 대결로 진행됐다.
이 승리를 통해 한화생명은 킬 스코어도 뒤집고, 드래곤까지 가져갔다.
반격을 성공시킨 이후 지속적으로 DRX를 밀어붙인 한화생명.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한화생명이스포츠가 2매치 1세트를 승리했다.
2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2라운드 경기가 진행됐다.
오늘의 2매치는 한화생명이스포츠(이하 한화생명)와 DRX의 대결로 진행됐다.
DRX가 블루 진영을 선택한 1세트. 초반 9분까지는 킬이 나오지 않았고, 10분경 바텀 전투에선 DRX가 승리를 거뒀다. 첫 드래곤도 DRX가 획득. 반면 한화생명은 첫 전령을 가져갔다.
두 번째 드래곤 앞 전투는 한화생명의 승리. 킬도 가져가고 드래곤도 가져갔다. DRX는 두 번째 전령을 획득.
세 번째 드래곤 앞 전투도 한화생명이 승리했다. 이 승리를 통해 한화생명은 킬 스코어도 뒤집고, 드래곤까지 가져갔다. 22분 기준 킬 스코어 한화생명 6 vs DRX 4, 드래곤 스택 한화생명 2 vs DRX 1.
후반으로 가면 한화생명에게 유리하게 흘러갈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 하지만 DRX가 25분경에 드래곤을 획득하고 바론 앞 전투에서 승리해 경기의 흐름을 자신들 쪽으로 가져왔다.
하지만 한화생명도 그냥 당하지는 않았고, 28분경 바텀 교전에서 대승을 거두며 실점을 만회했다.
반격을 성공시킨 이후 지속적으로 DRX를 밀어붙인 한화생명. 상대의 미드 지역을 초토화시키고 바론 버프도 획득했다. 이 과정에서 킬도 일방적으로 획득.
취한 이득을 바탕으로 자신감 있게 상대의 본진으로 진군한 한화생명. 하지만 그들의 공세를 DRX가 잘 막아내고 오히려 반격에 성공해 에이스를 만들었다. 이후 드래곤의 영혼도 완성.
강하게 일격을 맞은 한화생명. 하지만 이후 펼쳐진 바론 앞 전투에서 역으로 에이스를 만들었고, 그대로 상대의 본진으로 진군했다.
양팀 도합 34킬이 나온 경기, 승자는 한화생명이 됐다.
세트스코어 1대0.
한편, 'LCK' 서머 시즌 결승전이 오는 8월 대전에서 열린다.
대회는 오는 8월 19일과 20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최종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이 진행된다.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구성된 'LCK 펜페스타'가 18일부터 20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제1전시장에서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 라이엇 코리아 공식 채널 방송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경환♥김민지, 사랑 꽃피운 주방…'한국인의 식판' 1호 커플되나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김연아, 배우 데뷔하나?…생애 첫 프로필 사진 공개 '면접 프리패스상'
- 임윤아, 이준호 조카와 소풍 함께… 육아도 척척 (킹더랜드)
- 권은비, 6명 사상자 내고 도주한 '만취' 20대에 충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