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아름♥' 남궁민, 모델하우스 같은 럭셔리 신혼집 공개

조혜진 기자 2023. 7. 29. 18: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에서 남궁민의 신혼집이 살짝 공개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배우 남궁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유재석은 또 "집이 살짝 공개가 됐다. 모델하우스 같더라. 약간 거기는 찌개 끓여도 괜찮을까 싶었다. 집이 너무 멋있더라"며 감탄했다.

언급과 함께 남궁민과 진아름의 러브하우스가 사진을 통해 공개됐는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유퀴즈'에서 남궁민의 신혼집이 살짝 공개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배우 남궁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작년 가을 경사가 있었다"며 진아름과의 결혼을 언급했다. 어떻게 지내냐는 물음에는 "드라마 촬영 때문에 외우고 준비하고, 유재석 형님보다는 덜 바쁠 것 같은데"라며 바쁜 근황을 전했다. 

유재석은 또 "집이 살짝 공개가 됐다. 모델하우스 같더라. 약간 거기는 찌개 끓여도 괜찮을까 싶었다. 집이 너무 멋있더라"며 감탄했다. 언급과 함께 남궁민과 진아름의 러브하우스가 사진을 통해 공개됐는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눈길을 끌었다.

또 중앙대 기계공학과 출신이라는 이력도 공개됐다. 이에 남궁민은 "나오진 못했다. 4학년까지 다니다가 제적을 당했다. 너무 과가 적성에 안 맞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아버지께서는 공부를 열심히 해서 대기업에 취직하길 바라셨다. 전 문과가 체질이었던 것 같은데 이과를 갔다. 처음 시험을 보고 깨달았다. 문제 달랑 두 줄인데 과정과 소수점까지 써야하는데 찍을수도 없고, 다른 곳에 눈을 뜨기 시작한 게 연기였다"고 이야기했다.

남궁민은 "인터넷이 없는 시대여서 TV에서 밑으로 지나가는 '공채 개그맨 탤런트 모집' 문구를 보고, '엄마 나 이거 한 번 지원해볼까' 했는데 엄마가 딱 비웃으시더라"고 일화를 밝혔다.

그의 어머니는 "내 아들 내가 잘 아는데 넌 이걸 할 사람이 아니고, 탤런트는 대단한 사람들인데 너는 그런 사람이 아니야' 했다"고. 이를 전하면서 남궁민은 "상처를 받았어야 했는데 별 생각이 없었다. '해보면 안되나?' 했다. 추억삼아 해봐라 해서 여의도에 갔다"고 배우의 길 입성 비하인드를 전했다.

당시엔 연기를 잘 못했었다는 남궁민은 "프로필 찍고 1차 통과 후 2차에서 연기시험을 봤는데 너무 재밌더라"며 "떨어지고 집에 오면서 내가 진짜 좋아하는 걸 찾았다 해서 기분이 좋았다. 내가 좋아하는 건 뭔지 끊임없이 찾아봤는데 없었다. (그걸 찾은 후) 모든 방송국 시험을 다 봤다. 다 떨어졌다"고 했다.

남궁민은 "너무 행복했다. 그 한 순간에 매료됐다. 그래서 그렇게 상욕을 먹으면서도 지금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단역 내내 욕받이였다고 했다. 그는 "컷 하고 '연기를 드럽게 못해' 해도 집에갈 때 기분이 좋았다. 연기를 했으니까"라고 엄청난 멘탈로 견뎠음을 밝혔다.

사진=tvN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