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랭 베인주의보 발령'…KT롤스터, 황제 베인 선보이며 통신사 대전 승리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롤스터가 통신사 대전에서 승리했다.
오늘의 1매치는 KT롤스터와 T1의 대결로 진행됐다.
첫 싸움은 T1이 할 말이 있는 결과였지만 이후의 전투는 KT롤스터의 승리.
세트스코어 2대0. KT롤스터가 서머 2라운드 통신사 대전의 주인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KT롤스터가 통신사 대전에서 승리했다.
2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2라운드 경기가 진행됐다.
오늘의 1매치는 KT롤스터와 T1의 대결로 진행됐다.
KT롤스터가 1세트를 가져간 가운데 T1이 블루 진영을 선택한 2세트.
앞선 세트와 달리 극초반부터 바텀에서 큰 싸움이 벌어진 경기. 초반 3분 만에 양팀 모두 1킬을 가져갔다.
첫 싸움은 T1이 할 말이 있는 결과였지만 이후의 전투는 KT롤스터의 승리. 특히 첫 드래곤 앞 한타에서 KT롤스터가 대승을 거둬 킬 스코어가 6대1로 벌어졌다.
이 과정 속에서 KT롤스터 원딜러 에이밍의 베인이 5킬을 획득, 바텀 균형이 완전히 무너졌다. 이후 T1이 전령을 가져갔지만 일어난 실점을 모두 만회하기엔 부족한 성과였다.
첫 드래곤과 두 번째 드래곤은 KT롤스터의 차지. 16분 기준 킬 스코어는 10대3으로 더욱 벌어졌다.
기습 바론을 성공시키는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다양한 시도를 한 T1. 하지만 초반부터 과성장한 에이밍의 베인은 25분에 10킬을 먹었고, 세 번째 드래곤도 KT롤스터가 무난히 차지했다.
드래곤의 영혼 완성도 필요 없었던 KT롤스터. 26분에 T1의 본진으로 진군해 넥서스를 파괴했다.
세트스코어 2대0. KT롤스터가 서머 2라운드 통신사 대전의 주인이 됐다.
한편, 'LCK' 서머 시즌 결승전이 오는 8월 대전에서 열린다.
대회는 오는 8월 19일과 20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최종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이 진행된다.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구성된 'LCK 펜페스타'가 18일부터 20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제1전시장에서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 라이엇 코리아 공식 채널 방송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경환♥김민지, 사랑 꽃피운 주방…'한국인의 식판' 1호 커플되나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김연아, 배우 데뷔하나?…생애 첫 프로필 사진 공개 '면접 프리패스상'
- 임윤아, 이준호 조카와 소풍 함께… 육아도 척척 (킹더랜드)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