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극찬 '조인성 얼굴 액션' 通했다…'밀수', 1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밀수'가 개봉 첫 주 주말 오픈과 함께 100만 관객 돌파했다.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가 29일 오전 100만 관객(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을 돌파하며 흥행 열기를 이어갔다.
특히 지난달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김혜수가 조인성의 액션 중에서 가장 멋진 요소는 바로 '얼굴'이라 솔직하게 평가해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던 바.
실제 대형 스크린 속 조인성의 '얼굴 액션'은 관객들의 감탄을 배가시키며 흥행 열풍에 힘을 더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영화 '밀수'가 개봉 첫 주 주말 오픈과 함께 100만 관객 돌파했다.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가 29일 오전 100만 관객(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을 돌파하며 흥행 열기를 이어갔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올여름 관객들에게 짜릿한 액션 카타르시스와 시원함을 선사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불러모았다.
이번 작품은 '모가디슈' '베테랑' 등으로 신뢰를 쌓은 류승완 감독의 연출력은 물론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 등 주연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지난달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김혜수가 조인성의 액션 중에서 가장 멋진 요소는 바로 '얼굴'이라 솔직하게 평가해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던 바. 실제 대형 스크린 속 조인성의 '얼굴 액션'은 관객들의 감탄을 배가시키며 흥행 열풍에 힘을 더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밀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NEW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경환♥김민지, 사랑 꽃피운 주방…'한국인의 식판' 1호 커플되나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김연아, 배우 데뷔하나?…생애 첫 프로필 사진 공개 '면접 프리패스상'
- 임윤아, 이준호 조카와 소풍 함께… 육아도 척척 (킹더랜드)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