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노트’ 측 “홍광호 건강상 이유…29일 저녁 공연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홍광호의 건강 문제로 '데스노트' 29일 공연이 취소됐다.
제작사 오디컴퍼니는 지난 28일 "라이토 역으로 출연 중인 홍광호의 건강상 이유로 인하여 29일 오후 7시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고 전했다.
홍광호는 데뷔 후 수많은 뮤지컬 무대에 오르면서도 개인적인 사정으로 공연을 취소한 적이 거의 없던 배우로, 그의 건강을 염려하는 팬들의 우려 섞인 반응도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홍광호의 건강 문제로 ‘데스노트’ 29일 공연이 취소됐다.
제작사 오디컴퍼니는 지난 28일 “라이토 역으로 출연 중인 홍광호의 건강상 이유로 인하여 29일 오후 7시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고 전했다.
공연을 하루 앞두고 갑작스럽게 취소 결정을 하면서 관객들의 불만도 이어지고 있다. 오디컴퍼니는 “갑작스러운 공연 취소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다”면서 “예매한 티켓은 결제 금액 전액 환불 조치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홍광호는 데뷔 후 수많은 뮤지컬 무대에 오르면서도 개인적인 사정으로 공연을 취소한 적이 거의 없던 배우로, 그의 건강을 염려하는 팬들의 우려 섞인 반응도 이어졌다.
이례적인 흥행 기록을 쓰고 있는 ‘데스노트’는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천재 학생 야가미 라이토와 그에 맞서는 명탐정 엘(L)의 치열한 두뇌 싸움을 그린다. 극중 홍광호는 야가미 라이토 역을 연기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교생 제자와 11차례 성관계, 합의된 관계로 봐 실형 피했다" [디케의 눈물 101]
- "성매매 없이 술값만…" 93년생 최연소 도의원 사퇴
- 산책 중 투신해 사망한 정신병원 환자…왜 병원 책임은 없을까 [디케의 눈물 102]
- 급기야 제3지대 단일화 주장…'총선 전초전'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어떻게 되나
- "168㎞ 과속? 암행순찰차 엉터리 적발에도…재판으로 억울함 밝혀야 하는 기막힘" [디케의 눈물 10
- "이재명 '김문기 몰랐다' 발언 유죄 명백…죄질 나빠 벌금 100만원 이상 선고될 것" [법조계에 물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2025 수능] 출제위원장 "킬러문항 배제 유지하고 선택과목 유불리 최소화"
- 의심하고, 해체되고…콘텐츠 속 흔들리는 가족들 [D:방송 뷰]
- ‘대만 쇼크’ 한국야구, 또 첫판 징크스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