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4' 우승팀 리베란테, 8월 8일 데뷔 싱글 발표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텀싱어4' 우승팀 리베란테 데뷔 싱글 발매일이 확정됐다.
리베란테는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번째 싱글 'Shine(샤인)'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발매를 예고했다.
'Shine(샤인)'은 '팬텀싱어4' 이후 리베란테가 처음으로 발매하는 정식 싱글로, 크로스오버 팬들의 선택을 받는 최고의 팀이 되기까지의 서사를 그린 노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팬텀싱어4' 우승팀 리베란테 데뷔 싱글 발매일이 확정됐다.
리베란테는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번째 싱글 'Shine(샤인)'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발매를 예고했다.
김지훈 (뮤지컬 배우), 진원(테너), 정승원(테너), 노현우(바리톤) 로 구성된 남성 4중창 그룹 리베란테(Libelante)는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오가는 매력적인 음색의 하모니와 탄탄한 팀워크, 화려한 비주얼로 크로스오버계의 왕좌에 등극했다.
리베란테는 지난 6월 2일 JTBC '팬텀싱어4' 대국민 문자투표에서 높은 득표율을 차지,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데뷔했다. 이후 음악방송, 라디오, 갈라콘서트, 화보, 다양한 컨텐츠 등으로 종횡무진 활동하며 대중과의 접점을 만들어 왔다.
'Shine(샤인)'은 '팬텀싱어4' 이후 리베란테가 처음으로 발매하는 정식 싱글로, 크로스오버 팬들의 선택을 받는 최고의 팀이 되기까지의 서사를 그린 노래이다. 첫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높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최근 리베란테는 팬텀싱어 갈라콘서트 전국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나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샤인’의 음반 작업에도 몰두하여 데뷔 후 첫 싱글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전력을 투구했다. 특히, 리더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김지훈은 뮤지컬과 콘서트를 병행하는 와중에도 멤버들과 함께 싱글 작업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개진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보석 같은 음색과 전 세대를 아우르는 견고한 팬덤으로 크로스오버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리베란테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리베란테는 오는 8월 8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Shine(샤인)’의 온라인 음원을, 9일에는 플랫폼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쇼플레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경환♥김민지, 사랑 꽃피운 주방…'한국인의 식판' 1호 커플되나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김연아, 배우 데뷔하나?…생애 첫 프로필 사진 공개 '면접 프리패스상'
- 채정안, 스태프들에 명품 신발 선물…신발장 정리 현장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