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MZ 마음 얻으면 뭐하나…'나혼산' 7%대 시청률 '폭락'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가 전현무의 MZ 따라잡기부터 다이어트 대활약 속에서 시청률이 폭락했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전국유료가구기준 7.1%를 기록했다.
특히 전현무의 '쇼 음악중심' MC 활약은 방송 당시 큰 화제를 불러모았던 만큼 비하인드에 대한 관심도 컸던 상황.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나 혼자 산다'가 전현무의 MZ 따라잡기부터 다이어트 대활약 속에서 시청률이 폭락했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전국유료가구기준 7.1%를 기록했다.
이는 전 회차가 기록한 9.0%보다 약 1.9%P 하락한 수치. 특히 7월 첫째주부터 3주째 상승 곡선을 이어오던 '나 혼자 산다'가 여름 휴가철 여파에 따라 시청률이 큰 폭 하락한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현무가 '쇼 음악중심' MC에 도전하는 모습부터 다이어트로 10kg 체중 감량을 고백하며 키토 식단을 공유하는 모습 등이 그려졌다.
특히 전현무의 '쇼 음악중심' MC 활약은 방송 당시 큰 화제를 불러모았던 만큼 비하인드에 대한 관심도 컸던 상황. 아이돌 스타들과 함께 MZ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전현무의 노력은 물론 방송 후 집에 돌아와 반응을 살피며 감동하는 모습이 웃음과 공감을 자아냈다는 평이다.
전현무 활약 뒤로는 윤성빈의 치팅데이 일상이 그려졌다. 평소 관리에 철저한 그는 일요일을 맞아 본격적으로 먹방을 펼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에 햄버거부터 스콘, 도넛 등 다양한 음식들을 쉼 없이 먹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과 대리 만족을 선사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MBC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배우 데뷔하나?…생애 첫 프로필 사진 공개 '면접 프리패스상'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권은비, 6명 사상자 내고 도주한 '만취' 20대에 충격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진아름♥' 남궁민, 모델하우스 같은 럭셔리 신혼집 공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