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을 줄 모르는 히메컷 유행! 히메컷을 한 셀러브리티 11
연관검색어에 ‘히메컷’이 있을 정도로 뛰어난 소화력을 보여준 수지. 뱅헤어와 턱선 위로 가지런히 자른 히메컷이 한데 어우러지며 묘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하니의 트레이드 마크가 되어버린 히메컷. 얼굴의 사이드 여백을 히메컷으로 커버하여 그녀의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헤어스타일이에요.
해린 역시 턱선과 정확하게 나란히 자른 히메컷으로 그녀만의 신비한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토끼처럼 귀여운 ‘막내미’를 히메컷으로 더욱 증폭시킨 르세라핌의 홍은채. 쇄골에 가깝게 자른 히메컷 덕분에 훨씬 발랄해 보입니다.
아이브의 리즈는 히메컷으로 리즈 갱신 중! 앞머리와 옆머리를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일자로 자른 히메컷으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냅니다.
미연의 히메컷은 그 자체로 존재감 뿜뿜! 실버 컬러의 헤어 피스를 붙여 더듬이처럼 길게 스타일링한 모습이 마치 SF 영화 속 주인공처럼 신비하고 카리스마 넘쳐요.
우아한 드레스와 히메컷이 이토록 잘 어울릴 수 있다니! 얼굴 천재답게 송혜교는 어떤 헤어스타일도 그녀만의 아우라로 완벽하게 소화해 버립니다.
댄스 유랑단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엄정화 역시 히메컷 대열에 합류했는데요. 헤어와 메이크업, 스타일링이 완벽하게 하모니를 이루며 그녀의 무대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MZ 캐릭터를 재치 있게 보여준 김아영도 히메컷으로 변신! 옆 머리의 양을 많이 잡아 입술 선까지 오는 길이로 히메컷 스타일을 연출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윤은혜처럼 히메컷을 활용하면 긴 머리도 얼마든지 단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길이로 잘라 살짝 컬을 말아준 뒤 긴 뒷머리를 묶어주면 끝!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