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성 "이찬혁, '고구마 캐다가 끊어진 상황' 이입 부탁…이해 안 돼" (더시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시즌즈'에서 고아성이 가수 이찬혁과 음악 작업을 한 일화를 전했다.
최정훈이 "이찬혁 님께 연락받았을 때 어떠셨냐"라고 묻자, 고아성은 "정말 놀랐다. 저한테 구체적인 보컬을 요청해 주시는 게 아예 처음이었다"라고 당시 심정을 전했다.
더불어 고아성은 "이찬혁 님께서 굉장히 감독님처럼 느껴졌다"라며 이찬혁의 특이한 요청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더 시즌즈'에서 고아성이 가수 이찬혁과 음악 작업을 한 일화를 전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이하 '더 시즌즈')에는 게스트로 새소년(황소윤, 박현진), 고아성, 박원, 오마이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데뷔 19년 차 천만 배우 고아성이 출연해 곡 '머물고 싶은 순간'을 부르며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
이날 고아성은 그룹 악뮤 이찬혁과 곡 작업을 같이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고아성은 "가수 이찬혁 님께서 비전문 보컬들을 섭외했는데, '스케치북'에서 노래를 불렀던 영상을 보시고 절 섭외하셨다"라고 밝혔다.
최정훈이 "이찬혁 님께 연락받았을 때 어떠셨냐"라고 묻자, 고아성은 "정말 놀랐다. 저한테 구체적인 보컬을 요청해 주시는 게 아예 처음이었다"라고 당시 심정을 전했다.
더불어 고아성은 "이찬혁 님께서 굉장히 감독님처럼 느껴졌다"라며 이찬혁의 특이한 요청을 공개했다.
고아성은 "비 오는 날에 밭에서 고구마를 캐다가 끊어진 상황에 이입해달라고 했다. 사실 아직도 이해가 잘 안된다. 그냥 불렀더니 '그거예요'라고 하시더라"라고 특이한 요구 사항을 밝혀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배우 데뷔하나?…생애 첫 프로필 사진 공개 '면접 프리패스상'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권은비, 6명 사상자 내고 도주한 '만취' 20대에 충격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진아름♥' 남궁민, 모델하우스 같은 럭셔리 신혼집 공개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