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티’ 엄성현 “쓰레기 같은 경기력…죄송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브 샌드박스에 완패한 OK 저축은행 브리온 엄티 엄성현이 "쓰레기 같은 경기력을 보여드려 죄송하다"며 자책했다.
리브 샌박은 28일 서울 종로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시즌 정규 리그 8주 차 경기에서 리브 샌박에 0대 2로 졌다.
엄성현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뭐라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팀 경기력에 대한 실망감을 드러냈다.
엄성현은 팀뿐만 아니라 자신의 경기력에도 아쉬움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브 샌드박스에 완패한 OK 저축은행 브리온 엄티 엄성현이 “쓰레기 같은 경기력을 보여드려 죄송하다”며 자책했다.
리브 샌박은 28일 서울 종로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시즌 정규 리그 8주 차 경기에서 리브 샌박에 0대 2로 졌다. 이날 패배로 4승11패(-14)가 돼 6위에서 8위로 순위가 떨어졌다.
6위 자리를 놓고 치열하게 경쟁 중인 두 팀 간의 맞대결에서 일방적인 결과가 나왔다. 엄성현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뭐라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팀 경기력에 대한 실망감을 드러냈다.
그는 “1세트에선 어느정도 그러려니 하고 넘어갈 부분이 많았다. 잘한 부분도 꽤 있었다”며 “하지만 2세트에선 ‘이게 맞나? 이렇게 소극적으로 플레이하는 게 맞나?’싶었다”고 덧붙였다.
엄성현은 팀뿐만 아니라 자신의 경기력에도 아쉬움을 내비쳤다. 그는 “내 결단력이 부족했던 것 같다”면서 “(숙소로 돌아가) 경기 영상을 다시 봐야 할 것 같다. 지금은 충격이 크다”고 말했다.
또 “정보 전달이 잘 안 됐다”면서 “지금은 충격을 받아서 솔직히 내용 정리가 잘 안 된다. 게임을 되돌아보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이어 “2세트에서 브라움을 과감하게 노려보다가 죽었다. 그 이후 나도 팀도 소극적으로 임하게 됐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0억 뜯어낸 인스타 ‘주식 여신’…징역 8년 확정
- 4차선 교차로서 아장아장…28개월 아기 ‘아찔’ [영상]
- “너가 악어소동 주인공이구나”…길이 1m 왕도마뱀 포획
- 교문앞 통제까지 ‘하라 말라’…서이초 학부모 민원 보니
- 검찰 “백현동 의혹, 이재명 조사 검토…필요시 영장 청구”
- 어제 153만원, 오늘 98만원… ‘에코프로 황제’의 몰락
- 출근길 날벼락…뉴욕 맨해튼 45층 상공 크레인 붕괴 [영상]
- 대학생 3명, 방학 맞아 계곡 찾았다가 물에 빠져 사망
- 현직 20대 소방관, 음주운전 단속 거부하고 3㎞ 도주
- “아빠가 엄마 때려요”…말리다 맞은 9살 아들이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