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탑’, PC 게임 플랫폼 ‘구글플레이 게임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지난 26일 출시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이하 신의 탑)'를 PC게임 플랫폼 '구글플레이 게임즈'에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또한 구글플레이 게임즈가 설치된 2000개 PC방 매장에서 구글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신의 탑을 즐기면 누적 시간에 따라 '피카 PC방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신의 탑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지난 26일 출시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이하 신의 탑)’를 PC게임 플랫폼 ‘구글플레이 게임즈’에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구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8일까지 구글플레이 게임즈에서 신의 탑을 플레이하고 이를 사진으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최대 3만원권을 10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구글플레이 게임즈가 설치된 2000개 PC방 매장에서 구글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신의 탑을 즐기면 누적 시간에 따라 ‘피카 PC방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신의 탑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의 탑은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출시 하루 만에 한국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에 올랐으며, 지난 27일 구글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뿐만 아니라 4시간 만에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4개국 인기 1위를 시작으로 일본 3위, 말레이시아 4위, 홍콩 5위 등 해외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 톱(TOP)5에 오르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응천 "이화영, 실제 뭔가 있는 것 같아…뚫리면 이재명에 영장"
- [단독] "돼지국밥보다 이것"…尹, '자갈치시장 만찬'서 당부한 말은?
- “독도는 일본땅”…日방위백서, 19년째 억지 주장 반복
- 女담임 구타한 초6 부모, 언론사 연락해 "아들 반성 중"
- 권성동 "민주당 보좌관, 군사기밀 유출…이석기의 통진당 닮아가"
- 한동훈 "간첩죄 개정, 노력의 결과…국정원 대공수사 정상화도 해내겠다"
- "이재명 '김문기 몰랐다' 발언 유죄 명백…죄질 나빠 벌금 100만원 이상 선고될 것" [법조계에 물
- [2025 수능] 출제위원장 "킬러문항 배제 유지하고 선택과목 유불리 최소화"
- 의심하고, 해체되고…콘텐츠 속 흔들리는 가족들 [D:방송 뷰]
- ‘대만 쇼크’ 한국야구, 또 첫판 징크스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