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에서 남자로…트레저, 거부할 수 없는 이끌림 '보나보나' [쥬크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레저가 거부할 수 없는 운명적인 사랑을 노래했다.
트레저는 28일 오후 6시 정규 2집 'REBOOT(리부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BONA BONA(보나 보나)'를 포함한 수록곡 모두를 공개했다.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보나 보나'는 강렬한 퍼포먼스가 더해지며 트레저의 성숙해진 면모를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트레저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인 성장과 기량을 충분히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트레저가 거부할 수 없는 운명적인 사랑을 노래했다.
트레저는 28일 오후 6시 정규 2집 'REBOOT(리부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BONA BONA(보나 보나)'를 포함한 수록곡 모두를 공개했다.
'보나 보나'는 운명적 이끌림이라는 주제를 관통하는 메시지 'Born To Love You'를 담고 있다.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보나 보나'는 강렬한 퍼포먼스가 더해지며 트레저의 성숙해진 면모를 볼 수 있다.
함께 공개된 '보나 보나' 뮤직비디오 역시 세련된 스타일의 멤버들과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더해지며 볼거리를 전한다. 특히 한층 성장한 보컬라인과 랩 라인의 조화는 10개월이라는 공백의 기다림을 충분히 상쇄시킨다.
이 밖에도 트레저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인 성장과 기량을 충분히 담아냈다. 래퍼 라인 최현석·요시·하루토부터 아사히, 준규 등은 이번 앨범 크레딧의 작사부터 작곡까지 다양한 분야에 이름을 올려 역량을 과시했다.
또한 빅마마 이영현은 수록곡 'G.O.A.T'에 피처링으로 참여, 이찬혁은 수록곡 '원더랜드' 작사와 작곡 등을 하며 다채로운 구성에 함께 했다.
10개월이라는 공백을 깨고 돌아온 트레저는 음악적인 성숙 뿐만 아니라 강렬한 남성미까지 갖추며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한층 더 비상할 트레저의 이후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사진 = 뮤직비디오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러 번 울컥"…이병헌, 눈물로 증명한 의외의 입담 [엑's 이슈]
- 권은비, 6명 사상자 내고 도주한 '만취' 20대에 충격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강레오 "이게 진짜라면 어처구니 없다"…시작부터 독설 (오픈전쟁)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