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개최' KBO, 야구로 통하는 티볼캠프 참가 가족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야구로 통하는 티볼캠프' 참가 가족을 오늘(28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모집한다.
캠프에서는 KBO 레전드와 함께하는 티볼 교실, 가족과 함께하는 캐치볼 및 티볼 대회,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야구로 통하는 티볼캠프’ 참가 가족을 오늘(28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모집한다.
야구로 통하는 티볼캠프는 초등학생들에게 티볼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어린이들의 야구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키우고 가족과 함께 하는 야구 활동을 통해 가족 단위 야구팬을 확보하기 위해 올해 처음 개최된다.
캠프에서는 KBO 레전드와 함께하는 티볼 교실, 가족과 함께하는 캐치볼 및 티볼 대회,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1차 캠프는 9월 9일부터 10일까지, 2차 캠프는 9월 23일부터 24일까지 강원도 횡성 KBO 야구센터와 웰리힐리파크 리조트에서 각각 1박 2일로 진행되며 캠프 1회당 각각 초등학생 1명과 보호자 1명으로 이뤄진 50가족이 참여한다.
캠프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참가자들에게는 응원 구단의 유니폼과 모자, 티볼용 글러브와 티볼 공이 제공된다.
캠프에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KBO는 사연 검토를 통해 캠프 별로 응원 구단 당 5가족을 선정하여 8월 16일에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이다.
야구로 통하는 티볼 캠프는 자녀를 야구팬으로 만들고 싶고, 자녀에게 야구를 경험시켜 주고 싶은 가족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KBO 소셜 미디어 채널 및 KBO 홈페이지(KBOà게시판à NOTI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O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선우와 '황금세대', 男 계영 800m 한국신 작성→세계선수권 결승행…日·中 탈락
- '야구선수와 ♥열애설' 안지현, 아슬아슬 노출 드레스 화보 공개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권은비, 6명 사상자 내고 도주한 '만취' 20대에 충격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린 파격 사진 공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